<동영상> 이어령교수의 "지성에서 영성으로"
상태바
<동영상> 이어령교수의 "지성에서 영성으로"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01.05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어령교수

래는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 여러 사람들이 남겨 놓은 댓글 모음입니다. 이어령교수님 감사합니다...직접 강의는 처음 들어봅니다. 최고의 지성에서 영성으로 넘어가신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Like Us on Facebook

개인적인 간증과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님의 가치를 적절히 조화롭게 잘 전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professor Lee U Ryoung for your witness which encompass not only your personnal experience, witness and intellectual reasoing but also the essence of Gospel and God's words and Jesus' redempeiton.

인생이 짧습니다. 잘못살아가는 가짜 기독교인들 보면서 같이 지옥에 가지 말고 예수님 잘 믿는 기독교인들과 같이 예수님 믿고 천국에 가세요 죽으면 예수님 믿을 없습니다. 살아서 예수님 으세요 사람을 변화시키는 분은 하나님입니다. 지성과 영성에 대한 명쾌한 강의라고 생각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늘 함께 이어령 교수님과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고맙습니다.

70여년이상 쌓아오고 배워오고 닥아 온 최고의학문과 지성을 분토와 같이 버리고 미련해 보이는 복음을 받아드렸다는 것이 모세의 홍해기적보다 더욱더 놀라운 기적의역사입니다. 정말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을 욕하거나 부정하거나 저주하는 자는 하나님께로부터 버림을 받거나 저주를 받는다 그래도 자신 있는 사람은 하나님을 부정해보라

유명한 학자이신 이어령 교수님이 하나님을 영접하신 것을 두고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초과학적인 종교가 사람들한테 얼마나 홀대 받고 있는가를 여실히 볼 수 있는 대목입니다. 유튜브를 통해 이어령 교수님의 지성에서 영성으로 신앙 간증 영상을 보았습니다. 조회수가 내 상상을 초월했습니다. 스스로 어린아이로 표현하심은 하나님을 아시는 분이라 생각은 했습니다.

그러나 이어령 교수님의 지성에서 영성으로 나심은 성경적으로는 거듭남이 아니고 육에서 영으로 한 번 나신 것입니다. 즉 육적 부모님으로 부터 육적으로 나시고 하나님의 영, 영적으로는 처음 나신 것입니다. 예수님이 유대교 랍비 니고데모에게 말씀하신 거듭남은,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른 유대교인들이 예수님의 하늘 복음 즉 구약의 예언이 이루어진 계시 말씀으로 다시 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므로 거듭남을 간증하신 이어령 교수님이 성경적으로 거듭나는 방법은 신약의 예언이 이루어진 계시 말씀으로 다시 나시는 것이 거듭나는 것이 됩니다. 이어령 교수님이 저의 글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어령 교수님은 이미 거듭나셨습니다. 부활 안에서 그리스도의 많은 형제들로 거듭났는데, 성경적인 거듭남은 또 무슨 말입니까. 거듭남에도 종류가 있다는 말씀이신지요.

거듭남은 하나님의 생명을 영접하여,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생명과 출생의 문제이지, 이론과 문자적인 교리의 문제가 아닙니다. 간증을 볼 때 이어령 교수님께서 참된 것을 만졌다고 느꼈습니다. 교수님 안에 주 예수 그리스도가 계십니다.너무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얼마나 크신지 다시금 느낍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