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들은 왜 저렇게 뻔뻔한가? 29일 '진중권 페이스북'
상태바
저들은 왜 저렇게 뻔뻔한가? 29일 '진중권 페이스북'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0.01.29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정권 사람들의 공통성. 잘못을 하고도 적반하장으로 대든다는 데에 있습니다. 이 분들, 사고치고 나서 하는 행동을 보면 국민인 우리가 송구해서 사과해야 할 상황 같아요. 예, 표창장 위조 당해서 동양대가 죄송 하구요, 업무방해 당해 연세대가 죄송 하구요, 선거개입 당해서 울산시민이 죄송 하구요, 주가조작 당해서 개미들이 죄송합니다.

아래 글은 29일자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 페이스북에서 옮김

Like Us on Facebook

문재인 정권 사람들의 공통성. 잘못을 하고도 적반하장으로 대든다는 데에 있습니다. 이 분들, 사고치고 나서 하는 행동 보면 국민인 우리가 송구해서 사과해야 할 상황 같아요. 예, 표창장 위조 당해서 동양대가 죄송 하구요, 업무방해 당해 연세대가 죄송 하구요, 선거개입 당해서 울산시민이 죄송 하구요, 주가조작 당해서 개미들이 죄송합니다.

링크한 기사 속의 표를 보세요. 역대 정권에서 모두 청와대 비서관들은 기소와 함께 사직했죠? 그런데 유일하게 최강욱 비서관만 기소 당하고도 버티고 있습니다. 그냥 버티기만 하는 게 아닙니다. 자기 기소했다고 '쿠데타' 운운하며 아예 공수처 이용해 검찰총장 잡아넣겠다고 대놓고 협박까지 하죠? 위조증명서로 남의 입시업무 방해한 잡범 주제에 권세가 거의 대통령입니다.

임종석도 보세요. 검찰이 수사를 시작하자 지레 겁먹어 감동 적으로 정계은퇴를 연출하더니, 추미애가 들어와 검찰의 손발을 묶어놓으니 슬며시 다시 기어 나옵니다. 이제 자신이 좀 생겼나 봅니다. 검찰이 수사가 아니라 정치를 한다고 비난하며, "국민과 함께 지켜보겠다"고 협박을 합니다. 이 사람아, 국민이 널 지켜보고 있어요. 이 나라가 언제부터 도둑이 포졸한테 윽박지르는 나라가 됐나요?

중앙일보 자료
중앙일보 자료

조국 일가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족들 혐의가 20개, 본인혐의가 11개. 그래도 자기들은 잘못한 거, 하나도 없다 잖아요. 그게 다 검찰이 잘못한 거래요. 자기들은 검찰개혁을 하려다 희생당한 순교자래요. 정경심보세요. 자기가 구치소에 있는 이유가 문서위조, 사모펀드, 증거인멸 때문이 아니래요. 그게 다 검찰개혁 때문이래요. 아니, 대한민국 법률에 '검찰 개혁 죄'도 있나요?

문재인 정권 사람들이 잘못을 하고도 이렇게 뻔뻔한 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이 분들, 이미 오래 전에 기득권층이 됐습니다. 정권을 쥔 후에는 과거의 보수층을 제치고 대한민국 제1의 특권층이 됐지요. 이제는 그 특권을 2세에게 세습하는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지역구세습(문희상), 학벌과 재산세습(조국). 예를 들어 서민층 자녀와 임종석 자녀의 삶을 비교해 보세요. 지옥과 천국이죠?

근데 사회의 기생계층이 꼴에 운동권 출신이라고 아직도 자기들이 숭고한 개혁 질, 혁명 질, 운동질 하고 있다고 착각하고 있어요. 그래서 실은 이 사회의 건전한 시민들의 등 처먹는 일을 하면서 그게 다 숭고한 대의(검찰개혁, 사법개혁 등)를 위한 것이라 자기세뇌를 하는 겁니다. 범죄를 운동으로 생각하니 죄를 짓고도 저렇게 떳떳할 수 있는 겁니다. 나아가 그게 운동에 대한 탄압이라 우길 수 있는 거구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