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 엔터비즈니스학과, 전문 문화사역자 양성·지원키로
상태바
숭실사이버대 엔터비즈니스학과, 전문 문화사역자 양성·지원키로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6.01.08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숭실사이버대학교 엔터비즈니스학과]

숭실사이버대학교 엔터비즈니스학과는 댄스를 기본으로 다양한 선교사역과 일반문화사역을 리드해나가는 문화사역사 과정을 운영한다.

Like Us on Facebook

이와 관련하여 엔터비즈니스학과 관계자는 "홀리웨이브 선교단과의 업무교류협약을 통해 온라인 강의와 실기교육을 병행하여 전문적인 문화사역자를 양성할 뿐 아니라 현장에서 실제 사역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문화사역자 과정은 문화사역자로서의 마인드, 이론교육, 실제사역의 방향 훈련 등 사이버 학점만 이수하는 과정과 사이버학점과 오프라인 실기 수업을 병행하는 문화사역자 자격증 과정이 있으며 특히 실기 수업은 교육청 우수강사 표창으로 인정받은 홀리웨이브 문화예술선교회의 전문적인 강의와 체계적인 문화선교사 임명과정이 제공된다.

또한 프로필 구축을 위한 다양한 현장 활동 기회 부여, 보수교육 등 취업 활동도 지원한다. 엔터비즈니스학과의 문화사역자 과정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한 후에는 워십댄스 사역자, 교회전문사역자, 해외문화선교사, 교회문화센터 교사, 안무가 등으로 활동이 가능하다.

내년 1월 8일까지 201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는 숭실사이버대학교 엔터비즈니스학과는 문화사역사 과정 외에도 연예기획, 콘텐츠비즈니스 특화과정을 개설하여 현업 종사자들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관심이 있는 학습 수요자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는 교역자에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교역자, 교역자 가족, 일반 교인이며 관련서류 제출 시 등록금의 최대 50%까지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학 및 장학관련 자세한 사항은 숭실사이버대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go.kcu.ac)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