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기고> 한양 CBMC 27주년 기념 및 송년의밤 행사를 은혜가운데 마치다
상태바
< 외부기고> 한양 CBMC 27주년 기념 및 송년의밤 행사를 은혜가운데 마치다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01.11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양 CBMC 회원 일동

한양27주년 기념및송년의밤 행사를 은혜가운데 마쳤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하도록 말씀해주신 이성재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박연호회장님의 기도에 큰 감동과 은혜를 받았습니다. 이종미교수님의 콘서트는 한양의 자랑이었습니다 피곤한중에도 식사도 못하고 열창으로 감동을 주셔서 너무너무감사합니다. 맛있는식사를 하도록 기도하신 박의영목사님의 기도와 준비한 프리마호텔측도 감사합니다. 

Like Us on Facebook

눈꽃 김순희권사님의 시와 문상재회장님의 축시와 김창송회장님의 하모니카연주 김정민권사님의 시편72편암송 또한 한양만이 할수있는 멋진 송년잔치였습니다. 송재문회장님의 인생경험은 나중에 시간을 가지고 들어야 할 좋은 말씀이었고 정재영회장님이 마지막에 준비한 엔딩은 송년회를 더욱 빛나게 했습니다. 준비하느라 애쓴 박진선회장님과 임영석총무님.김미정교수님.윤은선간사님 수고하셨습니다.

참여하신 모든분들 감사감사합니다. 떡을 선물해주셔서 빈손으로 가지 않게 해주신 산업포장을 받으신 김창송회장님께 축하와 함께 감사를 드립니다. 한편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기고 : 한양 CBMC 회장 정영래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