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교회리더 청년들과 2시간 오픈 대화 시간을..
상태바
차세대 교회리더 청년들과 2시간 오픈 대화 시간을..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01.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 꿈 연동교회 장동학목사

 

Like Us on Facebook

(하늘 꿈 연동교회) 우리교회 청년리더십들과 2시간 정도 대화를 하였습니다. 청년들의 이야기를 들으니 참 좋습니다. 청년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알게 되어서 행복하네요. 이 리더들의 고민과 기도를 아시는 주님께서.. 이들을 통해 주님의 은혜가 전파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근데..리더들은 이렇게 자기 사무실을....자취집 같이 하고 사는 것이 좋데나? 뭐레나?

이하는 페북 댓글들. 태영최 19-30세 사이에 집중 투자해야 한다고 목 놓아 외쳤습니다. 키워서 어디다가 사용 할런지 아시지요? 그럴 때 어느 부분에서 영향력이 나타나는지도....교육학에서는 [간세대 교육]이라는 용어도 있다더군요 ㅎㅎㅎ 아는 척... 아무튼 고생 많습니다. 손자 보고 있을 연세에...ㅎㅎㅎ 나 이제 자러가요.( 온라인 상에서)

김봉희, 안식년 해에 뼈 빠지게 일하시네요, 짧은 여행으로 충분히 쉬셨기를....담임 목사하기 참 거시기하네요.....물론 귀한사역 하셨습니다~~~!!^^♡ 사랑방에서 담임 목사와 청년들이 환한 얼굴을 하며 오손도손 이야기ㄹ르 하는데 무슨 말하나 귀 기울여 듣고 싶은데 안 들리네. 보기 좋네. 잘하네.

목사님, 청년들과 소통이 됨은 아버지(하나님)의 은혜예요ㅡ 다음세대들을 향한 기대와, 그들을 사랑해 주신 맘. 애들 더 많이 사랑해 주시와요. 바쁜 사역 중에도 그 사랑. 열정 고맙고 멋지네요. 쭈욱........화이팅 짱목사님, 못 찾겠다~~ 꾀꼬리~~^^ 이대우 그렇죠? 누가 청년인지.. 누가 목사님인지.. ㅎㅎ 김윤정, 동창회 사진인 줄 알았어요 ㅋㅋㅋ 이대우, 동창회..ㅋㅋㅋ 너무 많이 쏘신 것 아녜요?  출처 : 장동학 목사 폐이스 북 포스팅에서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