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밥솥 최대 60% 특별 할인…'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상태바
쿠첸, 밥솥 최대 60% 특별 할인…'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0.06.26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가전기업 ㈜쿠첸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다음달까지 밥솥을 최대 6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뉴스1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주방가전기업 ㈜쿠첸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다음달까지 밥솥을 최대 6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쿠첸이 최근 출시한 써모가드(Thermo-Guard) 적용 밥솥을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입하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모델은 CJH-TVE1000SK와 CJH-TLX0600iD 등 총 5종이다.

Like Us on Facebook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써모가드는 밥솥의 온기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센서 보호캡으로, 온기 유출이 적은 만큼 갓 지은 밥맛을 유지한다. 또 센서 주변으로 틈새가 없이 밀폐되어 있기 때문에 청소와 관리도 간편하다.

밥솥인 IR미작(CJR-PK1010RHW), IR미작 클린가드(CJR-PM0610RHW) 등 총 7종의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밥솥도 할인한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과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첸닷컴은 일부 밥솥 제품을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는 동행세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위축된 소비를 되살리고자 마련됐다. 백화점, 대형마트, 가전, 자동차 등 다양한 업계에서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