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할랄도축> 정부는 비인도적 도축 '할랄' 도축장 건설 계획을 즉각 중단하라!"
상태바
<동영상,할랄도축> 정부는 비인도적 도축 '할랄' 도축장 건설 계획을 즉각 중단하라!"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02.0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랄 되는 소 중 2번째 소가 도축될 때 소가 고정된 채 고통을 당할 때 눈빛을 마주치는 순간 온몸에 소름이 끼치고 숨이 턱 막히고 눈물이 맺혀서 끝까지 못 보겠습니다.

"정부는 비인도적 도축 '할랄' 도축장 건설 계획을 즉각 중단하라!"아고라 서명참여하기 http://me2.do/IIAEtl33동물단체 '케어' 는 국내 동물보호법에 반하는 잔인한 <할랄도축>을 반대하며 정부의 할랄도축장 건립 계획에 강력히 항의합니다. 국내외 이슬람교인들을 상대로 큰 수익을 거둔다고 해도 현지 법에 위배 되는 것을 알면서 허용해 주는 막가파 정부는 각성하길 바랍니다. 여러분 영상을 보시고 일반도축과 할랄도축을 비교해 보세요. 공장식 축산에서의 할랄도축은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도축방식이 요구될 수 밖에 없습니다. 서명 부탁드립니다.

Like Us on Facebook
Posted by 케어-care on 2016년 1월 11일 월요일

동물단체 '케어' 는 국내 동물보호법에 반하는 잔인한 <할랄도축>을 반대하며 정부의 할랄도축장 건립 계획에 강력히 항의합니다.

국내외 이슬람교인들을 상대로 큰 수익을 거둔다고 해도 현지 법에 위배 되는 것을 알면서 허용해 주는 막가파 정부는 각성하길 바랍니다. 여러분 영상을 보시고 일반도축과 할랄도축을 비교해 보세요. 공장식 축산에서의 할랄도축은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도축방식이 요구될 수 밖에 없습니다. 서명 부탁드립니다  아골라 서명 바로가기 http://me2.do/IIAEtl33

 페북에서 동영상 본 후 일부댓글

이00 진실을 마주하기 위해 속이 안 좋아져도 참고 영상 보았습니다. 미안하고 슬프네요. 모든 이에게 채식을 강요할 수는 없지만, 인간에게 희생되는 동물에 대한 배려는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이건 단순히 비용을 매길 수 없는 생명존중의 가치입니다. 동물들을 죽는 순간까지 고통 받게 해서는 안 됩니다...

박00 이런 영상 맨날 안 봐오다가 진짜 꾹 참고 볼려고 했는데도 할랄 되는 소 중 2번째 소가 도축될 때 소가 고정된 채 고통을 당할 때 눈빛을 마주치는 순간 온몸에 소름이 끼치고 숨이 턱 막히고 눈물이 맺혀서 끝까지 못 보겠습니다. 아....진짜 꼭 저래야한 하는 건가요. 고통을 줄여 주는게 그렇게 힘든가요 줄여주지는 못 할망정 왜 목을 반쯤 짜르고 기다려야하 만 했나요.

▲ 할랄 도살 모습

Gina Heo 동영상 무서워서 못보겟네요. 다른 글에서 본 것이지만 저리 잔인하게 도축하여 먹는 고기, 스트레스와 공포를 느끼며 죽은 소들을 먹으면 그 좋은 고기가 될 수 없기에 그 고기를 먹는 사람들. 이슬람 사람들도 통계적으로 보면 오래 살지 못한다 라는 글 을 읽었습니다. 그리 잔인하게 도축하여 그게 입으로 들어가나?

Young Ho Park, 타고난 머리를 쓰는 것은 귀찮아 하지만 그것만 빼놓고는 전반적으로 멀쩡한 사람들이 별의별 히안한 짓이나 심지어는 끔찍한 일들을 눈 하나 깜짝 안하고 계속해서 10년 100년 1000년을 하게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은 진짜건 아니건 갸네들이 믿는 종교에서 그렇게 하라고 한다고 설득만 시키면 된다.

▲ 할랄 기계 도살

Eunmi Kim 영상은 도저히.. 치가 떨려 못 보겠네요. 서명을 했는데, 좀 더 많은 이들이 하면 좋겠네요. 자기네들 먹으려고 죽이는 거면 최소한의 고통으로 보내줘야 하는 건데. 그 고통에 너무 무심하고 당연하다는 듯 행동하는 거 같아요.

윤00, 이미 서명했습니다!!! 어서들 주변 분들에게 서명을 독촉하세요~~ 다시 보려 해도 못보고 눈물만 나네요~ 인간이라면 목이 잘리면서 무슨 생각을할까요? 똑같은 생명입니다!! 제발 죽이더라도 고통없이 보내주세요!!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