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written by Maqdalene Kawotjo.
When Covid-19 hit korea, we longed for korea to be touched by the Lord Jesus, recovery in various sectors would occur. korea will definitely recover. When Jesus visited His People, korea was Full of His Glory. As far as the nations, until the earth is full of God's glory. May this song bless our country, our beloved country.
작사 Maqdalene Kawotjo
Covid-19가 우리니라를 강타했을 때, 우리는 우리나라가 주 예수님의 위로 받기를 간절히 바랐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회복이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확실히 회복 될 것입니다. 예수님이 그의 백성을 찾아왔을 때 우리나라는 그의 영광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열방과 지구가 하나님의 영광으로 가득 할 때까지. 이 노래가 우리나라, 사랑하는 나라를 축복하기를 바랍니다.
인도네시아는 무슬림 인구가 아랍 어느나라 보다 많은 나라이다. 그런 종교적 환경이지만 기독교 성장율도 제일 높은 나라이다. 이런 현상에 대해 견해들이 다양하지만, 정답보다는 지켜보는 것이 온당한 것 같다.
동해에서 잡은 살아있는 바다물고기를 서울까지 살려서 운송하는 방법으로 해수통에 잡히면 잡아먹는 천적 물고기를 넣어 두면, 생존을 위해 필사적으로 도망다녀야 하고, 그러다보면 서울에 도착 했을 때 비로 잡은 고기처럼 펄쩍 펄쩍하여 회감으로 싱싱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