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용표 통일부장관, 개성공단 관련 막중한 직무 몰라도 너무 모른다.(동영상포함)
상태바
홍용표 통일부장관, 개성공단 관련 막중한 직무 몰라도 너무 모른다.(동영상포함)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02.1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02월 15일 월요일 오후 2시 국회에서 제340회국회(임시회) 외교통일위원회전체회의 - 외교 통일부소관현안보고 중 이해찬 의원의 발언.
 이해찬의원 질의, 통일부 장관 무능

 

Like Us on Facebook

이해찬 "장관~ 개성공단 임금이 마트로 가는거 알아요?"  홍용표 장관에게.

장관 답변 "모릅니다" 

아래는 유튜브 위 영상에 대한 댓글 모음.

얼마나 큰 죄를 진 것을 모르는 심각한 증세의 정부, 둘 중에 하나 유엔안보리 위배와 북풍몰이 중에 어느 한쪽도 무시할 수 없는 과오를 저질렀다는 것이 이번에 벌어진 사건의 요지다.

혼란한 정세 이틀 사이에 주식시장에서 73조가 넘는 시가 총액이 이 즉흥적인 대응으로 말미아마 충격적인 여파에 사라지고 말았다. 무디스에서 한국신용도를 조만간에 내리게 된다면 가계 빚이 1천2백조에 이르는 시기에 시름을 한층 더 고조시킬 수밖에 없는 날벼락을 덤으로 얹혀놓는 정부의 대책 없고 어리석은 실책은 스스로의 무능력을 인증한 결과가 아닌가? 선거철에 이기고 보자는 식의 후안무치 적 논리와 안보 팔이로 북풍몰이를 구상했던 것 이라면 이 얼마나 허무맹랑한 짓을 여과 없이 보여준 꼴이 아닌가 싶다.

또한 유엔과 국제사회에 대내외적으로 나라와 국민 모두에 치명적 명예실추와 상처를 안기고 이유야 어떻튼 경제적 손실을 크게 끼친 것으로도 이번 사안의 오류는 용서를 받기 어려울 역풍이 크게 불 것 이라 본다. 정권의 도 넘는 남용은 어리석게도 자기발등에 도끼를 내리치는 것과 같이 스스로 우를 범하게 된다는 교훈,* 퍼주기 어쩌고 운운 하는데 이명박 때도 지금도 자기들 소위 말하는 돈 퍼주고 있던거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데 말입니다 JongHo Choi 이해찬 의원 "장관 말 대로면 이명박 정부와 박근혜 정부는 북핵과 미사일 개발비를 댄 정부가 된다."

▲ 국회 질의 답변

elen Park, 그러네요. 김대중 노무현이 다 퍼줘서 핵 계발했다고 떠들더니.* 분노하셔서 국민모두의 안전을 담보로 북풍공작이랍시고 한 짓이 이거라니 정말 답 없네요.  applekumi 못하네 뭐라고 말좀 해보시지. 개성공단 건드리건 그냥 우리나라 스스로 자해한 것과 같다 투자도 손해도 우리만 본다 덩달아 국정원도 의문의 1패. 국정원 하는 일이 뭐냐?

applekumi 국가 "정보"원이 이런 자료를 모아야한다는 생각이라도 하고 있할까 싶음. James Yoo +applekumi 우리나라 국정원은 가장 큰 존재의미를 잃었네요... 구수영 시원합니다. 저런 멍청한 장관이 통일부 정책을 총괄한다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아래 표는 홍용표 장관 이력. 

38대 홍용표(洪容杓) 2015년 3월 16일 ~ 통일연구원 연구위원&한양대 교수&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대통령비서실 통일비서관

Helen Park 통일부장관이 통일을 막고 있고 복지부장관은 복지를 막고 있고 교육부장관이 교육을 막고 있고 법무부장관은 법을 막고있고 여성부장관은 여성인권과는 무관한 장관이고 대통령은 국민과 무관한 대통령이고. 남의나라 장관님들. 남의나라 대통령. 남의 나라에서 살고 있는 우리나라국민. 불쌍한 우리끼리라도 뭉쳐서 총선, 대선 승리합시다.

James Yoo 님파 도대체 이 나라가 당장 안 망하고 버티는게 신기할 정도로 많은 정치인들이 일을 안하는 것 같네요.....이해찬  "그렇게 불성실히 할 거면 관둬요" 국회는 그런 사람들이 올 자리가 아니에요!' +James Yoo 국회가 아니라 국무위원... 국회는 몇백명 되니까 괜찮아요. 국무위원이 저러니...

Tae Sik Kim, 난 정치인보다 언론이 더 무섭다.....시대가 어느때인데 대놓고 거짓 편집을 해대고 친일파 패널을 불러대는지 제레미파우더 (REDRAIN) 정말 개탄을 금치못한다는 말이 바로 이런 경우군요 홍장관 말고 혼날사람은 따로있는데 말이죠.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