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과 동행하는 날개없는 천사를 기다립니다.
상태바
주님과 동행하는 날개없는 천사를 기다립니다.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1.02.14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는 성령께서 인도하셔서 여기까지 왔고, 성령에 의지해서 제가 뭘 할려고 하는지 사역보고에 담았습니다. 읽어보시고 필요한 것들을 채워주시고, 기도로 함께 해주세요. 알바트로스라는 바보새가 되어서 성령의 바람에 의지해서 높게 날아갑니다.
아이티 사역 김헤련 선교사 

(편집자 주 원문대로 기사화) 어제, 한 집사님하고 전화로, 하나님께서 최근에 각자의 인생에서 어떻게 역사하셨는지에 대한 간증과 제(김혜련 선교사)가 왜 한국에 왔는지를 이야기 하는데, 서로 나누는 은혜롭고도 길었던 간증이 다 끝나니, 카톡으로 유투브에 있는 한 이야기를 보내주셨습니다. 그것은 “알바트로스”라는 새에 관한 이야기였습니다.

Like Us on Facebook

이 새는 평소에 바보새로 불리며, 잘 날지도 못하고, 뒤뚱거리다가 사람들에게 잡혀서 멸종위기까지 갔던 새이기도 한데, 폭풍이 찾아오고, 어둠이 몰려오니 모든 짐승들이 몸을 숨길 때, 이 새는 반대로 비상을 꿈꾸며 그 바람에 몸을 던져, 바람의 힘으로 높이 날라올라 세상에서 가장 멀리 나는 새가 된다고 합니다.

코비드가 한창이고, 모든 분들의 비즈니스도 위축되고, 깊은 어둠속, 터널처럼 보이는 이 침체의 순간에 무모하게 보이는 큰 규모의 여성센터를 꿈꾸며, 한국에서 필요한 물건들을 실어 아이티로 가겠다고 아무런 계획도 없이, 누가 주시겠다는 약속도 없이, 주님의 인도하심에 의지하며 믿음으로 귀국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 집사님은 제 이야기가 꼭 이 알바트로스 새의 이야기랑 똑같다면서 꼭 유튜브 이 비디오를 봐야 한다고 했습니다. 저는 이 비디오를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2016년에 만드신 이 비디오를 2021년으로 바꿔서 여러분의 삶에 선포하시길 소망합니다.

저는 성령께서 인도하셔서 여기까지 왔고, 성령에 의지해서 제가 뭘 할려고 하는지 사역보고에 담았습니다. 읽어보시고 필요한 것들을 채워주시고, 기도로 함께 해주세요. 알바트로스라는 바보새가 되어서 성령의 바람에 의지해서 높게 날아갑니다. 저의 사역에 필요한 물품 리스트를 여기에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http://www.p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353
              http://www.p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548


              아이티 포르토프랭스 버려진 여성센터를 위한 도네이션 물품 목록

1. 자립 레스토랑을 운영하기 위한 모든 물품들 : 가스오븐, 스토브, 가스통, 튀김, 찜통, 모든 부엌 용품(큰 대야, 찜통, 큰 냄비, 대형 후라이팬, 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 등.

2. 빵집에 필요한 물품들 : 빵굽는 대형 오븐과 가스 오븐
3. 네일 : 네일 전문의자 세개, 마사지 테이블들, 피부미용 시설, 네일(손톱디자인)관련 교육 관련 물품(메니큐어, 페디큐어 및 피부미용 재료들)
4. 비닐하우스 농사 : 비닐하우스에 들어갈 비닐들, 양수기, 양식장용 산소공급기, 틸라피아 농장에서 화훼용 비닐하우스로 물이 돌아가도록하는 모터 시설들, 양식 물고기 사료들, 농사용 온도 조절기 에어컨들, 전기시설을 보충해줄 태양열 판넬 약 40대와 배데리, 콘트롤러 등, 딸기 등의 씨앗(순), 고구마 씨앗(순), 채소, 화훼 씨앗들.
5. 직업교실 : 컴퓨터 30대, 프로젝터, 프린터 여러대 일수록 좋습니다. (대형프린터 및 프린터 잉크 충전기, 혹은 토너들). 컴퓨터 밧데리를 위한 UPS들, 대형화면 텔레비젼
6. 오피스 용품 : 파일케비넷, 사무용 의자들.
7. 도자기를 굽는 시설 : 유약, 염료 등
8. 클래식 피아노 2대 및 각종 악기들, (클래식 악기 및 기타, 드럼 등등 음악교육을 위한 전자피아노 등),
9. 미술재료: 물감, 종이, 붓 등등
10. 이불(여름 이불에서부터 사계절용 이불까지, 한국인 사역자용) 벼게 및 침대 커버(싱글용 70개 : 보이스홈과 걸스홈)
11.여자 및 남자 아이들 옷(여름옷만 받습니다/아이티 연평균온도 24-35도) 베이비에서부터 20대초반까지, 아이들 수유에 필요한 젖병에서부터 아이들 이불, 아이들 메고 다니는 띠 등

12. 아이들 식기 : 스테인레스 면기(냉면기 사이즈: 미니멈 100개) 및 스테인레스 컵들 (미니멈 100개), 숫가락과 포크. 13. 2.5톤 트럭 혹은 깡통밴

아래는 물품과 후원금 보내주실 주소입니다.
우리은행 1005-903-555167 이글스네스트 파운데이션.
남양주 주소: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로81번길22

택배 보내실 때 : 한양물류 010-3080-0262 (한 승룡)
김혜련 선교사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helen.kim.96780 
김혜련 선교사 카카오톡 ID  dfihaiti   사용자 이름  
helen kim

I came to Korea for the women center fundraising. Please open the google link, then you will understand why I am here. If you are interested in helping the women center, please PM me, I will send you the English list. Thank you for your prayer and suppor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