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회복의 소식. 임인모 선교사
상태바
남아공 회복의 소식. 임인모 선교사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1.07.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적으로 약탈을 하던 그룹이 이스턴케이프 주에 있는 포트엘리자베스에서 가장 큰 몰을 약탈할 날짜를 정했습니다. 그런데 약탈할 날짜에 하나님의 은혜로 큰비가 내려 약탈을 꾀했던 조직의 계획대로 약탈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남아공 약탈에서 정상으로 회복 사진 제공 임인모 선교사 

짙은 어둠속에 있는 남아공에 비치는 한 줄기 빛” 남아공에서 일어난 폭동과 약탈로 인해 여러 가지로 힘들고 국제 사회 속에서 어찌 보면 창피한 일이 되었지만, 그래도 남아공은 역시 우분투를 실천하는 만델라의 나라입니다.

Like Us on Facebook

남아공 포트엘리자베스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카줄루나탈주에서 시작된 폭동과 약탈이 하우텡주까지 번지며 계속 되고 있을 때, 조직적으로 약탈을 하던 그룹이 이스턴케이프주에 있는 포트엘리자베스에서 가장 큰 몰을 약탈할 날짜를 정했습니다. 그런데 약탈할 날짜에 하나님의 은혜로 큰비가 내려 약탈을 꾀했던 조직의 계획대로 약탈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비로 인해 약탈을 실패한 후, 다른 날짜를 잡아서 약탈하기 위해서 조직원에서 지시했습니다. 그 이야기를 한 택시 운전기사가 듣고 택시 조합에 알려 모든 택시기사들이 알게 했습니다. 택시 조합은 약탈을 시도하려는 사람을 찾아가 약탈을 시도하려고 하는 분에게 만약에 계획한대로 약탈을 하면 가족들까지도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라고 경고해 약탈을 막았습니다.

사진제공 이임모 선교사 
사진제공 임인모 선교사 

이후 큰 몰에 있는 한 가게에서 경비하시는 분들을 격려하기 위해서 500란드를 후원했습니다. 이 이야기를 들은 몰에 있는 모든 가계의 주인들이 감동을받아 함께 돈을 모아 경비하시는 분들을 격려했습니다. 몰에 장사하시는 분들이 모든 힘을 합쳐서 경비하시는 분들과 함께 몰을 잘 지켜 낸 것이 지역에 모범사례가 되었습니다.

이 몰의 모범사례를 따라 다른 몰들도 똑같이 따라 하므로 포트엘리자베스 전체 몰을 지켜내었습니다. 이 외에도 약탈과 폭동으로 인해 파괴되고 어지러워진 것을 복구하는데 많은 자원봉사자가 함께해나가고 있습니다.

폭동과 약탈로 인해 깨어진 마음들을 서로 서로 위로하며 함께 회복에 힘쓰고 있는 남아공을 위해 함께 간절히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정보 제공 남아공에서 임인모 선교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