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쓰시는 믿음의 사람, 바이올린리스트 박지혜
상태바
하나님이 쓰시는 믿음의 사람, 바이올린리스트 박지혜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06.20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혜 2016년 글로벌 지경이 넑혀지다
▲ 바이올린니스트 박지혜, 2016년 5월12일 월드투어,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연주실황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 바이올린니스트 박지혜, 바이올린 고유의 클레식 영역을 벗어나 락 밴드와 협연 시도가 국내에 좋은 반응을 보이면서 공연현장에서 직접 느낀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거나 유튜브 등을 통해서 해외에 급속하게 알려지고 있다.

Like Us on Facebook

중국은 한국과 경제 교류뿐만아니라 한류도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다. 지혜양 소속사인 혜화기획은 중국의 신뢰도 높은 대형기획사의 섭외가 있어 현재 기초적인 의견타진이 진행되고 있는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2017년 부터는 중국의 상하이 대련 심양 등에서 연주기획이 추진되고 있으며, 또한 미국의 뉴욕 워싱턴 휴스턴 등에서 초청 콜이 오고 있다. 지혜양이 태어나고 성장하며 공부했던 문화적 고향인 독일에서도 초청 연주회 섭외가 진행되도 있다.

지혜양은 하나님 앞에서 자기관리에 철저하여 작은 가십거리도 용납하지 않는다. 바이올린 연주 연습과 깊은기도 방송사 출연과 심야에 아이스하키로 체력을 단련하는 등 하루 하루의 동선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있다. 한편 오는 7월 8일 경주 보문단지 내 더케이 호텔 켄벤션 홀에서 있을 전국장로회수련회에서 장로회원 4,200 여 명이 모이는 메인타임인 둘째 날 밤 "은혜의 시간에 1시간 동안 바이올린연주와 믿음의 간증을 재치 토크로 선사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