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국민펀드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펀딩 참여 문의를 처리하는 상담 센터(1661-5620)를 설치했다. 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윤석열 국민펀드'를 검색하면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김유승 기자 =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선거운동 자금 마련을 위한 '윤석열 국민펀드'를 출시한다. 펀딩에 참여하면 오는 5월 중순쯤 연 2.8% 이자를 합산한 투자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
이철규 국민의힘 전략기획부총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선거대책본부 회의에서 "국민 누구나 일정 금액을 약정하시면 올해 5월20일쯤 약정하신 원금의 연리 2.8% 이자를 합산하여 돌려드리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모금액은 오는 15일 개시되는 법정 대선 선거운동 자금으로 활용된다. 선대본부는 많은 펀드 모금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통한 집중 홍보에 나설 방침이다.
먼저 '윤석열 국민펀드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펀딩 참여 문의를 처리하는 상담 센터(1661-5620)를 설치했다. 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윤석열 국민펀드'를 검색하면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또 국민의힘 중앙당사와 각 시·도당사에 '윤석열 국민펀드' 홍보 현수막을 설치하고 카드뉴스와 당 유튜브 채널(오른소리), 문자메시지를 통한 홍보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 부총장은 "많은 국민들께서 윤석열 국민펀드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선대본부 관계자들도 홍보에 적극 동참해주실 부탁드린다"며 "윤 후보는 국민 여러분께서 마련해주신 깨끗한 자금으로 공명한 선거운동을 통해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뤄낼 것"이라고 했다.
Like Us on Facebook
최동현 기자(dongchoi89@news1.kr),김유승 기자(kys@news1.kr)
저작권자 © 목장드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