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티비 조슈아 목사 한국집회를 준비하는 사람들.
상태바
<동영상> 티비 조슈아 목사 한국집회를 준비하는 사람들.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07.2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환자 접수 마지막 날 386명으로 마감했다.
t
▲ 병이 낫고 싶어 하는 시람들, 백주년 기념관 

7월20일(수) 종로5가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된 비의료적인 환자접수가 오후 5시가 조금지나 386명으로 마감되었다. 교단 총회(통합) 파송 말레시아 선교사로 사역하시다 00암으로 귀국한 000 선교사는 좀 늦게 백주년에 도착하여 마감 직전에 환자등록을 마쳤다.

Like Us on Facebook

22일 23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있을 티비 조슈아 목사의 치유사역에 성령의 능력이 임하여 많은 병자가 치유되고 건강한 몸으로 사역지나 집으로 돌아 갈 수 있기를 소망했다.

20일은 환자 접수 마지막 날 이었고 환자 접수를 시작한 이후 최다수가 접수를 했다. 국내인도 많이 왔지만 러시아와 일본에서도 환자와 보호자가 함께 왔고 환자접수를 했다. 휠체어를 타고 온 환자와 정신질환자도 많았다. 이 모든 환자들이 치유되고 건강이 회복될지는 모르지만, 상당수는 회복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상담(복음제시) 차례를 기다리는 사람들, 백주년 기념관 소강당 사진 박동현기자

예수님의 사역을 기록한 복음서에는 말씀과 축사(귀신 내 쫓는)와 이적이 많이 기록되어 있다. 그러나 한국교회에서는 말씀이라는 설교는 있지만, 축사와 이적은 보기 어렵다. 과연 주님이 함께 하신가에 대해 혼란이 생기기도 한다. 성령은 티비 조슈아 목사를 통해 3 가지를 다 보여주고 있다. 

한국교회사에 흔적을 남길 말씀선포 신유은사집회 준비가 막바지에 이르렀고, 22일 23일에는 고척스카이돔에서 성령의 임재와 티비 조슈아 목사를 도구로 사용하여 치유능력이 실현될 것으로 기대하게 된다. 백주년 기념관 현장에서 박동현기자 (동영상 촬영 편집 업로드)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