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드림방송> T B Joshua 고척스카이돔 23일 밤 성령사역
상태바
<목장드림방송> T B Joshua 고척스카이돔 23일 밤 성령사역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08.08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변 지역에 다 연락하여 모든 병자들을 예수님께 데려왔다. 사람들은 예수님의 옷자락이라도 만지게 해 달라고 간청하였으며 옷자락을 만진 사람은 모두 나았다.
▲ 티비 조슈아 목사 말씀치유 성령 집회를 통해 과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일들이 눈 앞에서 일어났다.

성경 마태복음(현대인성경) 14장 16-36절 사이에 예수께서 행하신 이적을 기록하고 있다.

Like Us on Facebook

'갈 것 없다. 너희가 저들에게 먹을 것을 주어라.''우리가 지금 가진 것이라고는 빵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뿐입니다.' '그것을 이리 가져오너라.' 그리고서 1예수님은 군중들을 풀밭에 앉히시고 빵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받아 들고 하늘을 우러러 감사 기도를 드리신 다음 떼어서 제자들에게 주셨다. 그래서 제자들은 그것을 군중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그들은 모두 실컷 먹고 남은 조각을 열 두 광주리나 거뒀으며 먹은 사람은 여자와 아이들 외에 남자만 약 5,000명이었다. 예수님은 군중들을 돌려보내시는 동안 제자들이 서둘러 배를 타고 자기보다 먼저 건너편으로 가게 하셨다. 군중을 다 보내신 후에 예수님은 기도하시려고 혼자 산에 올라가셔서 날이 저문 데도 그 곳에 홀로 계셨다.

그러나 배는 이미 육지를 떠나 상당히 멀리까지 갔는데 바람이 휘몰아치므로 배가 파도에 시달리고 있었다. 새벽 4시쯤 되어 2) 예수님이 바다위로 걸어서 제자들에게 오셨다. 제자들은 예수님이 바다위로 걸어오시는 것을 보고 무서워하며 '유령이다!' 하고 소리쳤다. 그러자 예수님은 즉시 '나다. 무서워하지 말고 안심하여라.' 하고 말씀하셨다.

그때 베드로가 예수님께 '주님, 주님이시거든 저를 물 위로 걸어오라고 하십시오.' 하였다. 예수님이 '오너라.' 하시자 베드로가 배에서 내려 물 위로 걸어서 예수님을 향해 갔다. 그러나 그가 파도를 보고 무서워하다가 물에 빠져들어가자 '주님, 살려 주십시오!' 하고 소리쳤다.

예수님이 즉시 손을 내밀어 그를 붙잡으시며 '믿음이 적은 사람아! 왜 의심하느냐?' 하시고 배에 함께 오르시자 바람이 멎었다. 그때 배에 있던 제자들이 예수님께 절하며 '주님은 참으로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하였다.

그들은 바다를 건너 게네사렛 지방에 이르렀다. 그러자 그 곳 사람들이 예수님을 알아보고 주변 지역에 다 연락하여 모든 병자들을 예수님께 데려왔다. 3) 사람들은 예수님의 옷자락이라도 만지게 해 달라고 간청하였으며 옷자락을 만진 사람은 모두 나았다.

예수님은 시간상으로 길지 않는 사역에서 3가지 이적을 보이셨다. 다양한 능력의 샘풀같기도 하다. 오늘날 한국교회의 사역자 중에는 성경본문에서 보여주는 예수님의 능력받기를 원했지만 실현되지 않는 사역자가 많았음이 조슈아목사 집회를 통해서 확인되기도 했다. 

왜 어느목사는 능력이 나타나는데 어느 목사는 평생목회에서 이적을 경험도 못하고 베풀지도 못한가에 대한 궁금함이 있을 수 있다. 일부 목사는 "오직말씀" 이라면서 설교로 목회를 유지 하고 있지만, 목사의 설교가 하나님이 주신 말씀인가 를 의심하게 되는경우도 있는것 같다.

그것은 잊혀지기도 전에 꼬리를 무는 인지도 있는 일부 목사들의 사고를 접하다 보면 그동안 그가 했던 설교가 성령감동으로 한 설교일까 까지도 생각하게 되는 것 같다. 티비 조슈아목사는 이번 한국집회에서 인간적인 약점도 노출 했지만 동영상에서 보듯 희한한 일들이 그를 성령의 도구로 사용하여 나타났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