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에서 벗어난 증언들
상태바
동성애에서 벗어난 증언들
  • 목장드림뉴스 기자
  • 승인 2022.07.16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애에 대한 다양한 시각이 있다. 선천적이다. 환경과 관계가 있다. 치료 된다 안된다. 동성애 자들의 '퀴어집회'를 앞두고 탈 동성애 두 청년이 증언을 했다

동성애 (同性愛)homosexuality, homosexual love)

Like Us on Facebook

동성애는 성경적으로 용남 할수가 없다. 구약성경 기록은 단호하다. 한국의 경우 인구절벽 세계톱이다. 인구감소로 인해 지구에서 사라질 나라 일위가 한국이다. 하나님은 남녀가 부모를 떠나 결혼하고 자녀를 낳아 양육하도록 가정을 설계 해 주셨다. 그러나 동성애는 출산이 불가능하다. 여자와 여자가 동거하고 남자가 남자와 동거하기 때문에 출산이 100% 불가능하다.

다만 정상적인 남-여사이에서 출산한 아기를 입양 할수는 있을 것이다. 동성애에 대한 다양한 시각이 있다. 선천적이다. 환경과 관계가 있다. 치료 된다 안된다.7월16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동성애자들의 '퀴어집회'를 앞두고 탈 동성애 두 청년이 증언을 했다.

동성애자 였다가 예수를 영접하고 정상적인 삶(결혼/출산의 의미)으로 돌아온 사례다. 14일 한국기독교 회관 2층 홀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그들은 변화된 삶을 공개 증언했고, 기독교 언론들과 유튜버들이 그들의 증언을 녹화했다. 기자도 현장에서 녹화화고 사진촬영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