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의 종' 소개와 인사말...송기학 (사)우리민족교류협회 이사장
상태바
'평화의 종' 소개와 인사말...송기학 (사)우리민족교류협회 이사장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08.2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는 큰 관심을 끌지 못한듯 하지만, 오히려 외국에서는 "글러벌 평화의 여왕"선발 대회가 국가 별로 진행되고 있다고 소개 했다.
▲ 글러벌 평화의 여왕 포스터

<동영상>'평화의 종' 소개와 인사말...송기학 (사)우리민족교류협회 이사장 / 2016 한국시민사회단체연합 패밀리의 밤, 백천 출판기념 및 알타이민족 쿠롤타이 축제 기념, 

Like Us on Facebook

(사)우리민족교류협회는 2016년 10월10-25일 서울에서 "글러벌 평화의 여왕" 최종 선발 대회를 가질 예정이다. 우리민족교류협회 사무실을 기자가 방문하여 송기학이사장으로 부터 계획과 진행 과정을 들어봤다.

국내에서는 큰 관심을 끌지 못한듯 하지만, 오히려 외국에서는 "글러벌 평화의 여왕"선발 대회가 국가 별로 진행되고 있다고 소개 했다. 선발 기준은 미모 점수 보다는 평화를 위한 봉사를 얼마나 하면서 살아 왔는지도 심사요건에 포함된다고 설명했다.

전쟁으로 평화를 기대할 수 없고 남북 양측의 감정과 무기로 봐서 남북공멸이라는 답이 이미 나와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돌아가도 남북의 평화를 위한 노력은 엄출 수 없고 재정적 스폰서 문제도 신뢰 할 만한 기업과 섭외 중에 있으며,

특별히 친한파 주한 미대사를 지낸 분이 강력한 후견이라고 소개하며, 그분의 나이가 많아 얼나나 살지 모르니 생애에 납북이 평화로 하나되는 것을 보고 죽고 싶다며 재정지원과 글로벌 소통에 크게 책임을 져 주시고 계신다고 소개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