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장로회 신년하례 회장 인사
상태바
영등포장로회 신년하례 회장 인사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3.01.18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지연합회에서는 처음으로 여성위원회를 신설하고 여성장로회 세미나를 가졌으며, 여성 장로님들의 활동공간을 만들어 여성 장로들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Like Us on Facebook

존경하고 사랑하는 영등포노회 680여 장로 회원님!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자랑스러운 영등포노회 장로회도 70주년이라는 역사적인 새해가 시작 되었습니다. 6.25 동란 중에 시작된 영등포노회 장로회는 전국 70개 장로회 중 두 번째의 긴 역사를 간직해온 장로회로서 70년 역사 속에 동고동락 하면서 많은 장로님들의 수고와 헌신으로 성장 발전하여 지금에 이르렀음을 감사드립니다.

영등포노회 장로회는 전국장로연합회의 역사 속에서도 선도적 책임을 갖고 제안하고 협력하며 장로들의 위상을 세워나가는데 힘써 노력해 왔습니다.

특별히 70회기 중에 전국장로연합회 회장으로 황진웅 장로님을 배출케되어 더없는 기쁨과 영광이 되었습니다. 전국 남선교회 회장 강찬성 장로님과 함께 장로회 창립 후 70년만에 영등포노회 장로회 시대가 열리게 되어 감동의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영등포노회 장로회는 70주년을 맞은 기쁨과 감격을 안고 코로나 이후 영적 회복과 하나됨을 위해 동계영성수련회를 계획하고 기도하며 준비 중에 있습니다.

충남 예산의 쾌적한 리조트에서 노회 내 여러 목사님들을 모시고 영성집회를 갖고 온천욕 등 힐링의 시간도 주어 영육의 강건함을 얻는 수련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전국 지연합회에서는 처음으로 여성위원회를 신설하고 여성장로 세미나를 가졌으며, 여성 장로님들의 활동공간을 만들어 여성 장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사업들을 많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들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이루어져 2023년 온전히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길 소망합니다.

오늘 귀한 말씀을 주신 김용희목사님과 장소와 선물 등으로 여러 편의를 제공하신 경일교회와 당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 장로님들 건강하시고 섬기시는 교회와 삶터와 가정 위에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12일 영등포노회장로회 회장 박기상 장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