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교육대학원 제1기 제35회 정기총회
상태바
평신도교육대학원 제1기 제35회 정기총회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4.04.2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회장 김화진 장로(경천, 서울관악노회 전노회장)
한편 평대원 1기 동문들은 35년 전인 1989년에 평신도대학원 개설 한 후 첫 졸업을 했다. 세월이 많이 흐른만큼, 동기중에는 이민도 가고, 본향으로 떠나기도 했고, 병원에 입원중이거나 몸이 불편해서 모임에 못나기도 하지만, 믿음 안에서, 평대원 학창시절을 포함하면 37년을 함께 한 친구들이다.
총회에 참석한 평대원 제1기 동문들이 기념사진 촬영.

 

Like Us on Facebook

평신도교육대학원 제1기 동문회(회장 유동일 장로)는 3월 23일(토) 종로5가 일번지 식당에서 제35회 총회를 개최했다. 예배는 회장 유동일 장로 인도, 김화진 장로 기도, 강희승 목사 ‘지혜의 마음을 얻자’ 제하의 말씀(시 90:9~12) 선포로 드려졌다. 총회에서 사업, 경과, 감사 보고, 회계 보고를 하고 안건들을 처리했다.

                                                      성경본문 말씀

‘우리의 평생이 순식간에 다하였나이다. 우리의 연수가 칠십이요 강건하면 팔십이라도 그 연수의 자랑은 수고와 슬픔뿐이요 신속히 가니 우리가 날아가나이다. 누가 주의 노여움의 능력을 알며 누가 주의 진노의 두려움을 알리이까. 우리에게 우리 날 계수함을 가르치사 지혜로운 마음을 얻게 하소서’

한편 평대원 1기 동문들은 35년 전인 1989년에 평신도대학원 개설 한 후 첫 졸업을 했다. 세월이 많이 흐른만큼, 동기중에는 이민도 가고, 본향으로 떠나기도 했고, 병원에 입원중이거나 몸이 불편해서 모임에 못나기도 하지만, 믿음 안에서, 평대원 학창시절을 포함하면 37년을 함께 한 친구들이다. 1기 동문은 동문수첩에 의하면 재적은 16명이다. 회의 참석 가능한 동문은 10명 미만이다. 회장 김화진 장로는 1946년(78세)생이며, 총회에 참석하는 김유진 장로는 1934년(90세) 생이며. 전진수 장로는 1930년(92세) 이다.

돌아가면서 맞는 새 임원은 △회장 김화진 장로(경천) △감사 남구희 장로(목천) △총무 회계 겸임 유동일 장로(목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