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뭉클하게 하는 실화, 역경을 이기는 신앙 -조서환집사
상태바
가슴 뭉클하게 하는 실화, 역경을 이기는 신앙 -조서환집사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09.19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갈라디아서 6:9 여의도순복음성북교회 금요철야
▲ 조서환 前 ktf부사장

장래가 촉망되는 한 청년이 육군 소위의 임관을 받고 전방에 근무중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부하 사병의 실수로 수류탄 사고를 당해 오른 쪽 팔을 잃게 되었다.

Like Us on Facebook

병원에 입원 중 대학에 다닐 때 사귀던 여자 친구가 병원으로 병문안을 온데서 그는 확인해야 할 것이 있었다.

몇 번이나 망설이고 기회를 엿보다가 여자 친구에게 “팔이 없는 나를 지금도 좋아하느냐?” 고 떨리는 가슴을 억제하면서 물었다. 반신반의 하면서 묻는 질문에 여자 친구는

“나는 너의 팔을 좋아한 것이 아니고 너를 좋아했기 때문에 팔이 있고 없고는 상관하지 않는다.” 는 대답을 들었을 때 정말로 천지를 다시 얻은 것 같은 기분이었다.

여자 친구는 그 때부터 병원 근방에 방을 얻어놓고 병원에 드나들면서 간호에 간호를 거듭하였다. 그러나 여자 친구의 아버지는 그것이 아니었다. 평생을 한 팔이 없는 사람의 팔이 되어야 하는 딸이 마음에 걸렸던 것이다. 그의 딸에게 그 남자를 포기하고 새 길을 찾을 것을 권유하였다.

▲ 조서환 前 ktf부사장

그랬더니 그의 딸은 아버지에게 이런 질문을 하였다. “그래서는 안 되지만 만약에 아버지가 한 팔을 잃으신다면 엄마가 아버지를 떠나는 것이 옳다고 생각을 하세요?” 그 말에 아버지도 딸의 뜻을 거역할 수 없어서 그 남자와 사귀는 것을 허락을 하게 되었다.

그 뒤 그는 제대하여 한 팔이 없는 것 만큼 더 큰 노력을 하여 린스와 샴푸를 합친 효과를 내는 하나로를 개발하고, 20세부터 80 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2080 치약을 개발하고, 영상통화를 가능하게 한 show를 개발하는 등의 업적을 세워 show의 부사장이 되었다.

, 前 애경산업 이사

♡고난은 다른 노력을 위한 도구일 뿐 장애는 아니다. 하고 싶은 사람은 방법을 찾아내고,하기 싫은 사람은 핑계를 찾아 낸다.ᆞ 지금부터 시작이라는 긍정적 생각이 필요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