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J. 트럼프의 백악관으로의 긴 여정. 1980-2015년
상태바
도널드 J. 트럼프의 백악관으로의 긴 여정. 1980-2015년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11.2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한국언론의 외곡된 트럼프 소개에서 벗어나게 하는 35년 간의 다큐 정리
▲ 동영상 캡처, 트럼프가 누구인지 이해를 돕는 동영상.

유튜브 동영상에 달린 댓글 모음

Like Us on Facebook

1)트럼프의 현재의 신념이 변하지 않도록 다시 한번 미국이 하나님을 경외하던 옛적 그 선한 길을 회복하도록 우리는 기도해야 합니다. 또한 악의 세력은 우리가 생각 하는것 만큼 그렇게 순진하지만 않읍니다 이것은 출발 부터가 이미 영적 전쟁이였기 때문 입니다 계속해서 우리는 하나님의 편에선 트럼프를 위해 기도하며 하나님의 손이 악의 세력으로 부터 그를 보호 하도록 계속해서 기도로 밀어야 합니다.

2) 우리가 던진 한표 한표는 우리가 주님께 속해 있다는 표현이며 그리고 이나라의 권세 자들을 위해 기도하라는 주님의 명령을 실천에 옮긴것 입니다. 12월 19일 선거인단 후보들이 뽑은 대통령 선출 투표가 남아 있읍니다. 우리는 이나라의 권세 자들을 위해서도 계속해서 기도의 동참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성경의 마지막 시대가 이뤄지는 과정 속에 있지만 우리가 아직도 이 미국을 향하여 다시한 번 하나님을 경외하며 살았던 청교도 정신을 회복하기 위한 것은 마지막 시대에도 복음은 전파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공중 권세 잡은 악이 왕성해도 세상 끝나는 날까지 진리는 영원할 것입니다.

3)트럼프에 관한 동영상을 몇 개 보고 잘못된 선입견을 완전히 깨버렸다. 미국민을 위하는 충정이 느껴진다. 그를 지지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