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한빛광성교회 정성진 목사 - 인생을 경영하라
상태바
거룩한빛광성교회 정성진 목사 - 인생을 경영하라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11.3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성경본문 :: 잠언 16장 1~3절
▲ 화면캡처 정성진목사

잠언 16장 [현대인의성경] 계획은 사람이 세우지만 그 결과는 하나님께 달려있다.사람의 행위가 자기 보기에는 다 깨끗한 것 같아도 마음을 살피시는 여호와 앞에서는 그렇지 않다. 네가 하는 일을 여호와께 맡겨라. 그러면 네가 계획한 일이 이루어질 것이다.

Like Us on Facebook

여호와께서 모든 것을 자기 목적에 맞도록 만드셨으므로 악인들도 재앙의 날을 위해 존재한다. 여호와께서 교만한 자들을 미워하시므로 그들은 절대로 형벌을 면치 못할 것이다. 자비와 진리로 죄가 용서되고 여호와를 두려워함으로 악에서 떠나게 된다.

사람이 여호와를 기쁘시게 하면 여호와께서는 그 사람의 원수까지도 그와 화목하게 지내게 하신다. 정직하게 번 적은 수입이 부정하게 번 많은 수입보다 낫다.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시는 분은 여호와이시다 하나님의 말씀이 왕의 입술에 있으면 왕의 재판이 잘못되지 않을 것이다.

사람은 모든 상거래에 있어서 정직해야 한다. 이것이 여호와께서 세우신 원칙이다. 왕은 악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나라가 의로써 굳게 세워지기 때문이다. 왕은 진실한 말을 듣고 싶어하며 정직하게 말하는 자를 사랑한다. 왕이 화가 나면 죽음의 사자처럼 무서워도 지혜로운 사람은 그 노여움을 누그러지게 한다. 왕의 표정에 생명이 달렸으니 그의 은총은 봄에 비를 내리는 구름과 같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