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새해를 맞이하며 주님께 드리는 기도]
상태바
[2017년 새해를 맞이하며 주님께 드리는 기도]
  • 박동현기자
  • 승인 2017.01.0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망교회 페이스 북

시간의 주인이신 하나님, 어제라는 시간으로, 우리의 인생을 마감하지 않으셨습니다. 2017년이라는 새로운 한 해를 우리에게 선물로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Like Us on Facebook

교회의 주인이신 하나님, 우리 교회가 ‘말씀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예수 그리스도를 모든 가치와 판단의 기초로 삼는 말씀의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예배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세상의 거짓 우상들을 타파하고, 영과 진리로 하나님을 섬기는 참된 예배자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배움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말씀을 배우고, 기도를 배우며, 찬양을 배우고, 무엇보다 예수님의 인격과 삶을 배우고 닮아가는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섬김과 치유의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내 이웃의 눈물을 닦아주며, 상처 난 곳을 싸매주고 고치는 섬김의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선교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한 영혼이 천하보다 귀하다는 주님의 말씀을 따라, 우리 입과 삶으로 예수님을 자랑하는 진정한 선교적 사명자가 되게 하옵소서.

세상의 주인이신 하나님, 우리 교회가 ‘예언자적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 땅에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를 세우며,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평화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선물로 주시는 평화를 이 땅에 선포함으로 가정의 평화, 직장과 사회의 평화, 한반도의 평화를 만들어가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우리 교회가 ‘성령의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 모든 것을 우리 지혜와 능력만으로 할 수 없습니다.

이제 성령께서 우리와 동행하시고, 성령의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올 한 해도 주님의 은혜로 이 복된 사명을 기쁨으로 감당하는 주님의 자녀들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예배 말씀 듣기 – http://goo.gl/JfZG7m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