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세 이후에 성공한 사람들
상태바
40세 이후에 성공한 사람들
  • 박동현기자
  • 승인 2017.01.2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랜드 샌드스] 최선의 것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멈추어서는 안된다. 일을 멈추면 인간은 늙기 전에 녹슬어 버린다.
▲ 할랜드 샌더스(Harland David Sanders , 1890~1980)

1.끈기로 성공한 사람들 [하비토먼] 나이는 문제되지 않는다. 당신에 꿈에 집중하라. 그 어떤 것도 당신의 정신을 흩뜨리게 하지 말라.

Like Us on Facebook

[알랫스 해일리] 당신이 근근이 잡고 있던 것에서 과감히 손을 놓고 뛰어내리라. 그리고 죽을힘을 다하라.

[모건프리먼] 너는 포기해서는 안 되는 인간이다. 진정 프로가 되려면 당신이 어떤 위치에서 일을 하는가는 중요치 않다. 당신이 원하 것을 해내는 것이 진정한 프로다.

2.비전을 추구한 사람들. [샘월튼] 다른 사람들이 아니라고 해도 당신의 아이디어를 믿어라. 당신의 능력을 고수하고 변화하기 위해서는 무엇이든기꺼이 시도해 본다. [주다조지] 일이 잘못될 때도 그걸 기회로 봤다. 모든 부정정인 사고를 거부해라. 그리고 단지 일에 대한 신념을 갖고 끝까지 매달려 일에 몰두하라. [핸리포드] 무 살이건 여든 살이건 배우기를 멈추는 사람은 늙은 사람이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건 마음속의 젊음을 유지하는 것이다.

3.꿈을 좇는 사람들. [조지포먼] 마흔이라는 나이가 신의 은총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만이 반드시 인생의 챔피언이 될 수 있다.그 모든 사람이 불가능하다고 만류했던 45세 나이에 복싱 헤비급 세계챔피언이 다시 되었다. [케이티 오슬린] 마흔이라는 나이가 결코 짐을 쌀 나이가 아니다. 나는 45세라는 나이가 되어서야 컨트리 뮤직 가수로 빛을 보기 시작했다.

4.기회를 거머쥔 사람들. [킹 캠프 질레트] 때때로 최상의 아이디어들은 가장 단순한 것 들이다. 48세에 일회용 면도기 아이디어를 떠올려 질레트면도기를 개발해 최대의 회사를 만들었다[마가렛 러드킨] 인생은 마흔부터이다.40세에 아들을 위해 만들기 시작한 빵이 미전역에 지점을 둔 유기농 제과점 '페파리지 팜'의 주인이 되었다.

5.패배를 극복한 사람들. [에이브러함 링컨] 성공하리라는 결심을 항상 마음속에 품고 있는 것이야 말로 중요하다. 나는 수많은 실패에도 굴하지 않고 51세의 나이에 드디어 16대 미국 대통령이 되었다. [존글렌] 실패가 당신을 깔아뭉개게 하지 마라. 그래야 당신이 실패를 깔아뭉갤 수 있다. 목표를 정했으면 악착같은 자석이 되라.

6.내면의 길을 따른 사람들. [마더존스]마음속에서 옳은 일을 한다고 확신한다면 그 순간 나이는 아무것도 아니다. 모든 것을 완전히 잃어버린 41세의 미망인 이었던 그때가 나의 미국 노동운동의 위대한 초석이 되었다. [테레사 수녀] 마음 깊은 곳의 기쁨은 인생에서 걸어야할 길을 가리키는 자석과 같다. 기적은 우리가 이 일을 행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이일을 하면 행복하다는 것이다 .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