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교자의 소리’ 한국 기독교재정투명성협회 1호 인증회원 되다
상태바
‘순교자의 소리’ 한국 기독교재정투명성협회 1호 인증회원 되다
  • 박동현기자
  • 승인 2017.03.20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재정투명성 위원회가 설립된 이후 이사회에서 한국기독교계에서 가장 건강한 재정 시스템의 모델인 ‘순교자의 소리’를 1호 인증회원으로 결정하였다.
▲ 한국재정투명성 위원회는 가장 건강한 재정 시스템의 모델로 (사)‘순교자의 소리’를 꼽았다.

2015년 한국재정투명성 위원회가 설립된 이후 이사회에서 한국기독교계에서 가장 건강한 재정 시스템의 모델인 ‘순교자의 소리’를 1호 인증회원으로 결정하였다.

Like Us on Facebook

한국재정투명성 위원회는 미국 복음주의 교회재정책임위원회(ECFA)와 업무협약을 맺고 주요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한국교회의 투명한 재정 관리와 운용에 대한 투명성에 대하여 기독교 교회와 단체를 돕거나 인증을 해주기도 한다.

황호찬대표는 “순교자의 소리는 매년 감사를 받아왔고, 지난번 폴리 목사님이 재무제표 등 모든 재정 경영을 보여주셨을 때 너무도 놀랐다. 다른 곳에 가서도 순교자의 소리만큼만 하라고 한다.” 라고 말했다.

‘순교자의 소리’는 2014년까지 미국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사무실에서 재정을 포함한 모든 행정이 이루어졌고, 본 단체의 재정은 미국 복음주의 교회재정책임위원회(ECFA)에서 이미 인증을 받았다.

그러나 공동대표인 에릭폴리목사와 현숙폴리박사가 한국으로 이사오면서 한국에서 재정과 행정이 이루어졌다. 한국에서의 ‘순교자의 소리’ 모든 재정은 매년 재정감사를 받았다. 특히 다른 나라들과의 협력사역으로 인하여 영어로 감사결과가 나와야 하는 두배의 비용을 감당하기도 하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