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 한국집회 준비중.
상태바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 한국집회 준비중.
  • 박동현 기자
  • 승인 2018.04.23 17: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ECG KOREA (홈페이지: www.hwmmajor.kr)가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를 초청하고, 주최하는 집회가 8월30일(목)~9월2일(일) 서울 장충체육관 등에서 예정되어 준비 중이다.
▲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

한국의 기독교인에게는 다소 생소하고, 이단으로 보이거나 불편 할 수 있는 축사(逐邪) 신유(神癒) 예언(豫言) 등의 "은사사역"은 신약성경 기록에 보면, 예수님이 직접 많이 보이셨고, 제자들도 성령의 능력이 임하면 이적을 나타난 기록이 성경에 많이 있다.

Like Us on Facebook

특별한 것은, 하나님의 절대 주권으로 능력이 사용자에게 제한적이고 영속하지 않다는 것이다. 하나님이 특정인에게 능력을 위임 했을 때만 나타나며, 불순종, 영적교만, 범죄 등으로 하나님이 능력을 거두어 가시면, 능력이 소멸된다. 그러나 여전히 능력이 나타난 척 하면서 추종자들을 속일 수 있다.(추종자들은 과거의 은사기억으로 미래도 그럴 것으로 믿을 수 있다)

성경 치유사역 사례, 마태 :10장 51-52절 예수께서 말씀하여 이르시되 네게 무엇을 하여 주기를 원하느냐? 맹인이 이르되 선생님이여 보기를 원하나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가라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느니라. 하시니 그가 곧 보게 되어 예수를 길에서 따르니라.

성경 개인예언 사례, 요:4장17-19절 “여자가 대답하여 이르되 나는 남편이 없나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가 남편이 없다 하는 말이 옳도다. 너에게 남편 다섯이 있었고 지금 있는 자도 네 남편이 아니니 네 말이 참 되도다. 여자가 이르되 주여 내가 보니 선지자로소이다‘

과거 하나님의 능력 허락으로 이적을 보인자의 추종자들은 과가 능력현상을 목격한바 있어 다시 나타 날 수 있다는 기대를 가지고 계속 추종하는 경향이 있고, 이재록 이초석 추종자들도 과거의 "현상각인"에 매몰되어 부도덕성이 주요언론에 노출되어도 보도를 믿지 믿지 않고 계속 추종 할 수 있다.

나이 40도 안되어 보이는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는 누구인가 ?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를 한국에 초청한 임마누엘 교회의 김원임 목사(사진)를 지난 17일 오후 굽은다리역 가까운 임마누엘 교회서 집회 후 만났다.

(사)홉(hope)월드미션선교회 이사장(대표) 김 목사는 홉 사역에 대해, "땅 끝까지 이르러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는 주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여 국내외 현지 교회개척, 지도자 양성, 선교센터 복지 교육 의료 등 복음과 빵을 가지고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며, 성령의 사람들을 양성하는 선교회라고 소개 했다.(2012년 설립, 문체부 문화재청 소관 비영리법인)

▲ 김원임 목사 Hope 선교센터 이사장

▲ 김원임 목사 Hope 선교센터 이사장

holy World Mission Center는 회원들의 완전히 자발적인 의지에 기초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뜻을 같이 하는 다른 단체와도 협력하여 사역 할 것이라며, 함께 모여서 고민하고 연구하면서 이 시대에 우리에게 부여된 소명을 깨닫고,

함께 주님의 뜻을 이뤄가길 소원한다면서 고통 받고 소외당하는 우리 이웃을 돌아보고 낮은 곳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며,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 위에서 이루어 질 때까지 손에 손을 잡고 전진할 것 이라고 말했다.

남아프리카공화국(프레토리아)에서 사역하고 있는 메이저원 부시리 목사 사역지를 여러 번 방문하고 직접 만나 교류하게 되었다. 

세계 각처에서 몰려드는 수많은 사람(불치병 환자 포함)들이 있지만, 그런 중에도 하나님이 한국에 가서 복음을 전하라는 명령이 있었고 누구와 협력하라는 예언도 있었다고 소개 했다.

링크동영상는 유튜브에서 올려진 메이저원 부시리 목사의 사역 라이브 자료들이다 

ECG KOREA (홈페이지: www.hwmmajor.kr)가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를 초청하고, 주최하는 집회가 8월30일(목)~9월2일(일) 서울 장충체육관 등에서 예정되어 준비 중이다.

8월30일(목)~31일(금) 연합성회는 무료이며, 9월1일(토) 목회자성회 장소는 추후 홈피를 통해 공지 할 예정이다. 이어 9월2일(주일) 비지니스 집회(후원자 참석가능)는 장소를 추후 공지하게 된다.

ECG KOREA 홈피를 통해 등록한 선착순으로 자리가 배정된다. 유튜브에 최근 업로드 된 다수의 동영상을 통해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가 어떻게 하나님께 사용되고 있는지를 확인 할 수 있다. 질문이나 집회에 관해서 자세한 문의는 홉월드미션(02-414-1659)으로 연락하면 된다. 

집회 참석 및 환자 등록 홈페이지: www.hwmmajor.kr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영옥 2018-05-11 12:32:16
간암 투병중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