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 한국집회
상태바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 한국집회
  • 박동현 기자
  • 승인 2018.06.02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성경에는 상식으로 이해 안되는 예언 치유 등 기적에 관한 기록으로 넘쳐 난다. 구약에는 할머니(사라)가 아기를 낳고, 신약에는 처녀(마리아)가 아기를 낳은 기록이 있다.
▲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 한국집회 안내 포스터

기자는 약 2년 전(2016년7월22-23)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던 티비 조슈아(나이지리아) 목사 한국집회 홍보위원장으로 자비량 봉사를 했었다. 이번에는 메이저원 부시리(남아공) 목사의 한국집회(8월30-31장충체육관) 홍보를 도우려 한다.

Like Us on Facebook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의 목회철학은 번영신학, 기복신앙 등의 오해 소지가 있어 한국의 보수 정통신앙과 캡이 있어 보인다. 하나님의 복음전파를 위해서는 말씀과 함께 능력과 은사 외에 빵도 필요하다는 주장이다. 예수님이 직접 보이신 말씀선포, 기적, 빵 공급의 균형을 강조한다.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는 한국에는 처음 오게 된다. 나이 40이 안 된 젊은 사역자이다. 주님께 강권적으로 붙들려 쓰임 받고 있다. 그가 인도하는 집회에서는 생명의 말씀선포에 이어 축사(귀신 퇴출) 예언(공적-사적) 치유(불치병) 강력한 은사를 주님께 받아, "오직 예수이름"으로 능력을 베푸는 사역을 하고 있다.

남아공의 행정수도 프리토리아(Pretoria)에서, 한국의 크리스천 입장에서는 상상이 쉽지 않는 멀티처치를 목회하고 있다. 출석교인 3십만 명 이상을 수용하기 위해 여러 개의 건물에 영상중계를 통해 메시지를 선포하고 은사 사역을 하고 있다. 또한 세계 각 처로 부터 병고침을 받으려고 몰려오는 방문객도 줄을 있고있다. 등록 홈페이지: www.hwmmajor.kr

▲ 새로 단장한 장충체육관 외경

유튜브에는 메이저원 부시리 목사 사역 동영상에 한글자막 입혀 약 50 여 개가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_1y2exzMrLY  https://youtu.be/_1y2exzMrLY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 초청 주최 측 홈피에 접속하여 일반 또는 환자 참석 등록을 하면, 선착순 자리배정 통보를 문자로 할 예정이다. 등록 홈페이지 www.hwmmajor.kr

교회를 오래 다녔지만, 내가 한 번도 못봤다고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한국에도 한 때 조용기 목사 등 국내외 집회에서 초자연적인 능력을 보인 목사가 있었다. 은사는 하나님의 절대주권에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을 통해 능력이 나타났다가 소멸되는 특징이있다.

성경에는 상식으로 이해 안되는 예언 치유 등 기적에 관한 기록으로 넘쳐 난다. 구약에는 할머니(사라)가 아기를 낳고, 신약에는 처녀(마리아)가 아기를 낳은 기록이 있다.

예수를 믿는 다는 것은 과학이나 상식으로 이해가 안되지만,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믿는다는 것이다. 어떤 것은 안믿고 어떤 것은 믿는 옵션이 아니다. 이성으로 말이 안돼고 이해가 안되는 성경말씀을 믿는것이다. 

▲ 달라진 장충체육관 내부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는 현재 하나님의 도구로 쓰임받고 있으며 그를 통해 놀라운 능력이 나타 나고있다. 그의 미래는 사람은 알 수 없다. 

2년 전 서울 고척스카이 돔에서 집회를 인도했던 티비 조슈아 목사(나이지리아)는 협력자들에게 특별한 기도를 부탁했었다. 은사사역을 하면서 수많은 귀신을 쫓아냈는데, 내가 영역이 약해져서 귀신이 나를 넘어트리고, 

내가 귀신의 종이되어 복음을 훼손하는 죄를 짖지 않도록 반드시 기도해 달라는 요청을 한국출신 제자 등에게 말 한바 있다. 자신을  통해 나타나는 능력이 주님께서만 주실 수 있고 자신은 쓰임받는 도구에 불과하다는 고백을 한 것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