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통합 총회재판국원 조양구 국원, 개인입장표명.
상태바
예장통합 총회재판국원 조양구 국원, 개인입장표명.
  • 박동현 기자
  • 승인 2018.08.27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대를 하고도 찬성을 한 사람처럼 왔는데, 이들의 2인 시위가 순진한 교인들 앞에서 명성재판의 부당성과 제가 국원으로 있었다는 것을 알리러 다닌다고 합니다.
▲ 총회재판국원 조양구 목사

8,7 총회(예장통합)재판 후에 8,7는 누구라는 '사진정보'가 페이스북에 놀랄 만큼 떠돌고 기자에게 제보 되기도 했다. 조양구 재판국원에 대해 평북노회가 아닌 여러 노회 목사들로 부터 그 분은 신학, 양심, 뇌구조가 그렇게 못 할 사람이라는 증언들이 많았다. 

Like Us on Facebook

아래는 

예장통합 총회재판국원 조양구 국원(목사)의 개인 입장표명이다.

제가 이번 총회재재판국에 보선으로 들어가서 섬긴 일이 있었습니다. 제가 일 일히 대답과 답변을 모든 목사님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것 죄송합니다. 제가 그 자리에 있었던 것이 잘못 이라면 용서해 주십시오.

저와 우리 교회를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오.

이번 주 평신도행동연대 정상규라는 자가 일산서부경찰서에 시위신고를 마치고, 우리교회에 방문 2인 시위를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까지 하는 것에 대하여 그들의 마음은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분의 블로그에 저를 명성 8적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그 자는 지금 소위 명성 8적을 찾아 전국을 다니려는 것 같습니다.

지난 주는 마두에 있는 대화교회를 방문하고 유튜브에 공개했습니다. 자기들은 죽을 각오가 되어 있는 듯 그 열심은 특심합니다.

기도하며 그래도 덕을 세우려고 반대를 하고도 찬성을 한 사람처럼 왔는데, 이들의 2인 시위가 순진한 교인들 앞에서 명성재판의 부당성과 제가 국원으로 있었다는 것을 알리러 다닌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주님의 뜻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제가 그 사람이 그렇게 미워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어떻게 하나님의 심판을 면할 수 있을까 두렵습니다. 오히려 잘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선한 뜻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여러분 꼭 기도해 주셔서 제가 혈압이 오르지 않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 자가 유튜브에 올려 망신주기를 작정했다면 누가 망신을 당 할지 여러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이라도 이 자가 이 일을 중단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을 깨닫기를 기도해 주세요.

저는 김하나 목사 위임 목사 청빙에 대하여 반대를 던졌습니다. 제가 그 자리에 있었던 것이 부끄럽습니다. 용서해주세요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 말씀 드리겠습니다 샬롬 길게 써서 죄송합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