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여친이 신천지라고 고백, 갈등하는 기독교인 남성.
상태바
사랑하는 여친이 신천지라고 고백, 갈등하는 기독교인 남성.
  • 박동현 기자
  • 승인 2019.01.17 19:3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가복음 21장 7절~8절, 저희가 물어 가로되 선생님이여 그러면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이런 일이 이루려 할 때에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가라사대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  11일(금) 신천지 청년들 당당한 멀티시위, 시위자들이 젊은 남여 여서 답답했다.

포털 네이버 지식에 ‘신천지’ 라고 입력하면 볼 수 있는 내용이다.

Like Us on Facebook

안녕하세요.. 여자 친구랑 예쁜 사랑 나누고 있는 남자입니다. 제가 모태신앙에 신실한 독자이신 부모님 아래에서 자라왔기에 장로교에서 20년 넘게 신앙심을 갖고 있는데요. 여자 친구를 처음 봤을 때

여자 친구도 장로교에 다녔었는데 ‘지금은 학업 때문에 안다니고 있다’ 고 얘기했지만, 부모님도 교회를 다니신다하셔서 그 점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예쁘고 착하고 마음씨도 너무 좋아 가지고 반해서 교제를 했습니다. 서로 사랑하다보니까 같이 여행가서 사랑도 많이 나누었고, 근데 최근 들어 충격적인 얘기를 들었습니다.

여자 친구가 저랑 식사를 하다가 갑자기 물어본 말 이었는데요.. ‘내가 너를 진짜 사랑하고 정말 결혼까지도 생각하는데, 주변에서 헤어지라고 이루어질 수 없다고 하면 난 어떡해야하나?’ 라고 얘기를 하더라고요. 저는 거기서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가 여자 친구를 달래면서 그 얘기의 의미를 듣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여자 친구는 부모님과 같이 장로교를 미성년까지는 다녔으나 대학교 다니면서 친구의 권유로 신천지에 입문 했던 것 이었습니다. 자신도 처음엔 신천지가 이단이나 사이비단체라고 생각을 하였다고 했지만, 점점 그 신천지의 교리를 들어보니 제가 믿는 종교를 ‘한기총’이라 부르더라구요. 한기총의 교리보다 신천지의교리가 훨씬 더 믿을 만하고 더욱더 진실 된 교리라고 생각이 점점 들었다는 것입니다.

▲ 11일 (금)신천지 시위 청년들. 신념에 사로잡힌 행동으로 보였다.

그때 충격을 받아서 아무 말도 못했었는데요. 하여튼 여자 친구가 지금까지 숨겨서 미안하다 고 하더라고요. 근데 제가 기독교고 자신은 신천지지만 사람만으로 봤을 땐 제가 너무 좋은 사람이고 이 사람 없으면 정말 안 될 것 같다 고 판별해서 저랑 쭉 평생 좋은 감정으로 지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이미 기독교신자이니 신천지로 오라는 강요는 하지 않을 거라고 했지만 서도 그쪽에서는 저를 이방인이라 부르며 이방인과의 교제는 절대 허락을 해주지 않겠다 고 하여서 그것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된다고 얘기하였습니다. 어쩌면 제가 신천지로 오지 않으면 앞으로의 교제와 결혼도 끝까지 갈 수 있을지 미지수라는 얘기도 했구요.

근데 저는 이 여자가 너무 좋거든요. 신천지라도 너무 심성도 예쁘고. 착했지만 만약 부모님이 아시면 저는 호적에서 파이고 맞아죽을 수 도 있지만. 놓치고 싶지 않고 신천지에서 나오게 하고 싶거든요 근데 여자 친구는 아마 평생 신천지교리를 따를 것 같다 고 얘기하고 있고. 답답합니다.

그러면서 4년 넘게 신천지를 다니고 있는데 부모님, 언니, 친한 친구들 등 주변사람들 한테 신천지라고 하면 색 안경끼고 안 좋게 볼 까봐 아무한테도 얘기안하고 비밀로 했었는데 저는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이고 놓치고 싶지 않아 어렵게 얘기한 거라고, 떠나지 말아 달라고 합니다. 저 정말 울고 싶습니다.. 드라마도 아니고 이게 뭔가요.

저는 기독교 여자 친구는 신천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가 필력이 너무 안 좋아서 이해 못하셨더라도 읽어주시고 도움 좀 주셨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 11일 (금)'부패한 한국기독교 다시 나야 한다'고 시위 장소 근처에서 전단지를 돌렸다

아래는 답 글 중 하나

성경을 제대로 알고계시면, 이단 교회들이 자신들도 예수님을 믿고는 있지만, 이단 교주도 하나님, 예수님과 같은 위치에 있는 자라고 성경을 빙자하여 거짓으로 해석하고 거짓교리를 꾸며서 자신이 하나님, 재림 예수인 것처럼 가르치는 것에 미혹되지 않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 외에 거짓 목자, 즉 이단 교주를 믿는 것은 다른 이방신을 믿는 것과 같은 것으로 구원을 절대 받을 수 없으며, 불 못(지옥불구덩이)의 심판을 받게 됩니다.성경을 모르는 상태에서 이단 교회의 교리를 들으면 그것이 성경의 말씀처럼 착각하게 되지만,

성경을 제대로 알고 있으면, 이단 교회의 교리가 성경의 말씀과 겉 모습은 비숫한데 내용은 자신이 재림예수, 이긴자, 보혜사, 구원자라고 엉터리로 성경 내용을 빌려서 조작한성경과 완전히 다른 짝퉁인 거짓 교리라는 것을 분별하실수 있습니다

.모든 이단 사이비교는 성경중 요한계시록의 내용을 자의적으로 왜곡해석해서자신이 구세주이고 재림예수라고 거짓으로 교리를 만들어 사람들을 미혹합니다 교회를 평생 다닌 사람들도 요한계시록의 표현법과 내용이 상징법, 묵시적 기법등으로 기록되어 있어서 그 내용을 깨닫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단 사이비 교주들은 이렇게 교인들이 요한계시록을 잘 알지 못하는 점과 아울러 매우 그 내용을 궁금해 하고 신비롭게 여기는 점을 이용하여 요한계시록의 내용을 거짓으로 조작하여 하나님, 예수님도 믿지만 교주 자신도 구세주, 재림예수라고 믿도록 거짓 교리를 만들어 그것이 성경의 내용이라고 사람들을 미혹시킵니다.

하나님, 예수님 이외에 자신을 하나님, 재림예수라고 주장하는 자를 성경에서는 바로 거짓선지자요. 거짓목자요, 이단이라고 합니다. 성경의 말씀을 정확하게 알아야 이단 사이비의 교리가 성경과 다른 거짓교리라는 것을 분별할수 있습니다.

▲ 11일 (금)당당하고 뻔뻔하다. 한기총(일반교회)은 말씀이 없고 부패했기 때문에 교세가 준다 고..

오직 하나님, 예수님만을 믿어야 구원이 있습니다. 추가로 거짓선지자를 재림예수라고 믿으면 그들의 꾀임에 빠져서 시간과 돈, 인생을 허비하고 인생파탄을 맞게 되고 최후에는 영생구원도 못받고 거짓선지자와 함께 불못의 심판을 받게 됩니다. 이단 사이비교의 교리가 성경과 어떻게 다른지를 분별하려면 성경 특히 요한계시록을 올바로 배워야 합니다.

이 시대는 정보화시대로 누구나 쉽게 인터넷 등을 통해 성경을 배울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저도 오랫동안 교회를 다녔어도 요한계시록 내용을 잘 몰랐었는데, 다행히 요한계시록을 정말 성경대로 제대로 증거하시는 분을 유튜브를 통해 만나서 요한계시록을 배우고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요한계시록 처음부터 끝까지 성경을 읽어나가며 강론하시고 알기 쉬운 예를 들어 설명하시어 한번씩만 들어도 어려운 요한계시록을 깨닫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요한계시록 내용이 궁금하시고 그 뜻을 성경대로 깨닫기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실 것입니다.

성경을 수십년간 연구하시고 교회사역도 오래하시다가 아무런 대가도 없이 성경말씀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시려고 온라인복음교회를 설립하신 분으로 현재 온라인교회가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아 규모도 작고 교인수도 적지만 가장 성경말씀을 성경답게 전하시는 분입니다.

제가 유튜브에서 많은 목사님들의 설교를 들어봤지만 가장 말씀이 성경에 정확히 맞고 은혜롭고 하나님,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하시는 말씀을 바르게 증거하시는 000 목사님입니다.

유튜브 검색창에 000 목사 요한계시록을 치시고 보시거나, 네이버 검색 창에 온라인복음교회를 치시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온라인복음교회에 가입하시면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많은 성경을 올바로 들으시고 깨달을 수 있습니다. 2019.01.11.

▲ 신천지 멀티 시위. 시위자 전체가 남여 청년들이다. 일반 교회는 청년들이 떠나는데 신천지는 늘어나고 있다.

위와 다른 사람 다른 답 글.

신천지는 이만희를 만년 총회장, 보혜사, 라고 하고 이긴자 라고 하지만 실상은 이만희 교주를 신격화해서 재림주로 착각하고 섬기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의 영생불사를 믿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주장은 조만간 90세가 넘은 고령의 이만희가 죽어 무덤에 묻힘으로서 1985년에 죽은 하나님의 교회의 안상홍과 같이 거짓임이 증명되고 그를 추종하던 사람들도 하나 둘 씩 신천지교를 떠나고 신천지는 다른 이단들의 종말과 같이 쇠락의 길을 걷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마가복음13장 32절에서 당신의 재림의 때와 장소는 아무도 모르고 천사도 모르고 당신 자신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성부 하나님)만이 아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만도 이제까지 자기가 재림주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수십 명 나타났습니다.

자신이 재림주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신천지의 이만희씨만이 주장하는 것이 아니고, 자고로 통일교의 문선명이가 했고 천부교(전도관)의 박태선이가 했고, 장막성전의 구인회도 했고, 안상홍교의 교주 장길자와 김주철이도 하고 있는 바 이는 명백한 거짓입니다.

작금 이 NAVER의 개신교란에서도 신천지와 안상홍교의 신자들이 이미 재림주가 자기들의 교에 은밀히 임하셨다고 주장하며 자기 교를 선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재림하시는 예수님은 모든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영광 가운데 오시지 몰래 은밀히 오시지 않습니다.

성경에는 예수님이 도적같이 오신다고 하는 것은 은밀히 오시는 것을 말씀하는 것이 아닙니다. 도적이 예고 없이 갑자기 오는 것과 같이 예수님도 갑자기 순식간에 임하시는 것을 말씀하는 것입니다.

안상홍 ‘하나님의 교회’와 신천지교회에서는 재림주가 이미 안상홍과 이만희에게 영으로 임해서 오셨다고 하며 그 재림주가 임하신 시온 산이 바로 과천신천지교회요 하나님의 교회라고 하나 이는 성경의 아전인수 격의 엉터리 해석입니다.

재림 예수님은 아직 오지 않으셨으며 그는 2년여 년 전의 부활승천 했던 그 모습 그대로의 육의(신령체) 모습으로 초림때 와는 달리 모든 사람들이 다 알게 영광 가운데 심판주로 오시는 것입니다. 이것을 복음서와 계시록에서 수차례 말씀하신 것입니다

또한 그 장소로 묘사된 시온산이 하나님의 교회와 신천지교회를 말한다고 주장하는데 그것도 엉터리 해석입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시온산은 장차 이루어질 메시야왕국을 상징하는 동시에 하나님과 예수님이 거하시고 통치하시는 천국을 뜻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산으로 도망하라는 말씀도 신천지교로 모이라는 말씀이 아니라 적그리스도들의 핍박과 거짓선지자들의 미혹이 극심한 말세지 말에 본래의 위치로 돌아가라. 즉 주님의 생명의 복음에서 이탈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만을 의뢰하고 말씀에 굳게 서서 흔들리지 말라는 말씀인 것입니다

유대인들에게는 산은 각별한 의미를 지닙니다. 즉 그들은 산을 전능하신 하나님의 임재와 보호와 도움의 근원지로 생각하였습니다(시 11:1). 구약시대 때 십계명을 받은 곳도 산이었고(출 19:1-25), 모세가 하나님을 만난 곳도 산이었습니다(출 3:1-12). 그리고 예수의 핵심 설교인 산상 수훈도 역시 산에서 이루어졌습니다(5-7장),

또한 예수님께서 종말에 관한 설교를 하신 곳도 바로 산입니다. 즉 성경에서 산은 하나님의 임재와 권능과 말씀의 원천지로 상징된 것입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성경의 의미를 가지고 본문을 해석하면 말세에 거룩한 곳이 더럽혀지고 성전이 유린당했을 때, 즉 신앙의 위기가 왔을 때에는 오직 눈을 높이 들어 하나님을 찾고 하나님의 능력의 말씀에 굳건히 거하는 것이 가장 최선의 방책임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따라서 여기서 말씀하는 도망은 무서워서 피신하는 비겁한 모습이 아니라 본래의 능력의 원천지를 찾아 그리로 돌아가 하나님만을 전적으로 앙망하고 의뢰하라는 교훈의 말씀인 것입니다.

따라서 구원받은 성도들이 공중에서 주를 영접한다는 데살로니가전서의 말씀도 구원받은 성도들이 예수님과 같은 신령체로 부활되고 들림을 받아서 하늘에서 하강하시는 재림의 예수님을 공중에서 맞이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말씀이지 그 공중이 영적 시온산 즉 신천지교회와 하나님의 교회를 각각 뜻한다는 주장은 또 하나의 아전인수 격의 엉터리 해석인 것입니다.

신천지에서는 예수님이 재림 하실 때에 도적 같이 오시는 것을 은밀하게 오시는 것으로 말하면서 이미 이만희 총회장에게 예수님의 영이 임해서 재림주로 오셨다고 주장하는데 그것은 어처구니없는 주장이요 아전인수 격의 해석입니다.

그것은 도적이나 강도가 예고 없이 갑자기 들이 닥치는 것과 같이 갑자기 순간적으로 일시에 오시는 것을 말하는 것이지 몰래 은밀히 오시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그의 제자들에게 다시 오실 때 곧 세상 마지막 때의 징조를 자세히 말씀해 주셨으며 또한 당신이 재림하실 때에는 초림 때 종의 형상으로 은밀히 오셨던 것과는 달리 심판주로 영광가운데 천사장의 나팔소리와 함께 1980년전 본래 하늘로 승천하실 때의 모습 그대로 이 땅에 구름타고 모든 사람이 알도록 다시 오시는 것을 성경은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행1장) 따라서 신천지교의 이만희교주와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교의 교주는 하나님과 재림주를 사칭하는 것에 불과한 것입니다.

▲11(금)기독교회관 6층 베란다에서 망원렌즈 사용.

사도행전1장9-11절, 이 말씀을 마치시고 그들이 보는데 올려 져 가시니 구름이 그를 가리어 보이지 않게 하더라 올라가실 때에 제자들이 자세히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데 흰 옷 입은 두 사람이 그들 곁에 서서 이르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려지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

데살로니가전서 4장16절-17절‘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누가복음 21장 7절~8절, 저희가 물어 가로되 선생님이여 그러면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이런 일이 이루려 할 때에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가라사대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내가 그로라 하며 때가 가까왔다 하겠으나 저희를 좇지 말라.

마가복음 13장 32절,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에 있는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안상홍증인회 하 나님의 교회에서와 신천지에서는 제각각 안상홍씨와 이만희씨가 성경말씀대로예수님의 영이 이들에게 임하여 온 재림주라고 주장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재림할 때의 징조와 모습을 성경을 통하여 살펴보면 이들의 성경 증거와 해석이 엉터리라고 하는 것을 금방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7볼 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이만희씨와 안상홍씨, 장길자씨가 구름을 타고 왔나요? 그들이 왔을 때에 모든 족속이 애곡했나요?

사도행전 1:11가로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 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

과연 이만희씨 안상홍씨, 장길자 아줌마가 예수님이 하늘로 올리 우신 그대로 하늘에서 다시 오신 분이라고 할 수 있나요? 2000 여 년 전 33살의 나이로 승천하신 예수님이 그 모습 그대로 다시 오시리라고 두 천사가 제자들에게 나타나 예고해 준 것인데 과연 한국이란 땅에서 동양인으로 태어나 늙은 나이에 재림주라고 주장하는 분들이 과연 성경의 기록과 맞는 분들인가요?

성경은 예수님이 하늘에서 모든 사람이 알도록 다시 구름타고 하강하여 오시는 것으로 말씀하고 있는데 세분다 동양인으로 한국땅에서 사람의 피를 타고 난 사람들이 그것도 60살이 넘은 늙은 나이에 자신이 재림주라고 주장한 분들을 어떻게 성경에서 예언한 재림주와 같은 분들이라고 할 수 있나요?.

2000여 년전 승천하신 예수님은 분명 유대나라의 서구인의 33살의 젊은 모습일텐데 한국의 자칭 재림주라는 세사람은 얼굴 형태부터가 다르고 늙은이의 모습이라 가짜라고 하는 것이 금방 들어나지 않습니까?

마태복음 24:26~27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이만희씨, 안상홍씨, 장길자 아줌마가 동편, 서편, 세상 어디에나 번개의 번쩍임 같이 순식간에 동시에 임하거나 나타날 수 있나요?그들이 전능한가요? 안상홍 아저씨가 전능했다면 왜 죽어서 무덤에 묻혔나요? 그가 다시 부활했나요? 그가 무덤을 뚫고 부활했다는 무슨 증거가 있나요?

그들에게서 성경에서 말씀하신 다시 오실 예수님의 모습이 눈꼽만큼이라도 않 보이잖아요....더 이상 사람들을 기만하려고 하지 마세요. 2019.01.12.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무섭다사이비신천지 2019-04-11 06:02:47
종교 차벌 같은거 없지만....솔직히 신천지 무섭다. 빠져 나왔긴 하지만... 진짜.. 중독 되는 종교다 세뇌교육 시키는 것처럼.. 빠져든다

제슬기 2021-10-07 08:02:42
https://gall.dcinside.com/mini/pseudo 사이비종교 미니갤 신천지 탈퇴자 유약자 스파이 환영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