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국제사랑재단 SNS 통일댓글 릴레이
상태바
(사)국제사랑재단 SNS 통일댓글 릴레이
  • 박동현기자
  • 승인 2015.07.21 17: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소셜)가 희망을 노래하는 소통의 장(場)이 되길 바랍니다.”
▲ 국제사랑재단 통일릴레이 이미지

(사)국제사랑재단은 2015년을 광복 70주년, 분단 70주년, 통일의 희망을 노래하는 원년이 되게 하자는 취지에서 ‘SNS통일 댓글릴레이’ 운동을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에서 2015. 7. 20.부터 진행한다. 이번 운동은 모든 사람이 참여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며, (사)국제사랑재단에서는 청소년들을 통일세대로 규정하고,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강조하고 있다. 한국에서 통일세대인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통일 프로그램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사)국제사랑재단의 통일준비운동은 시기적으로 중요한 의미가 있다.

Like Us on Facebook

8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운동에 대하여 국제사랑재단 김기택 상임이사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SNS에 통일에 대한 우리들의 소망을 알리므로 전 국민이 통일에 대하여 기대를 가지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SNS가 부정적인 말의 통로가 아니라 희망을 노래하는 소통의 장(場)이 되길 바랍니다.” SNS통일댓글릴레이는 카키오톡과 페이스북에서 참가자가 댓글을 쓰는 것으로 진행하며, 통일어록 만들기(20자 미만), 통일한반도 5행시 짓기, 통일 2행시 짓기 등으로 참여하면 된다. 우수참가자 1,000명에게 음료교환권을 전달할 계획이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LF.NGO

카카오 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ilf2004/JCyuXwVUH10

총재 김삼환 목사, 이사장 이승영 목사, 대표회장 김영진 장로, 상임이사 김기택 장로.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통일댓글 2015-07-29 11:46:56
준비된 통일, 준비하는 통일, 광복 70주년 분단 70주년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