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간판브랜드 'AGE 20's' 인도네시아 첫 진출
상태바
애경산업 간판브랜드 'AGE 20's' 인도네시아 첫 진출
  • 박동현 기자
  • 승인 2019.05.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인도네시아의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토코피디아(Tokopedia), 쇼피(Shopee), 라자다(Lazada) 등을 중심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뉴스1

(서울=뉴스1) 김영신 기자 =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인도네시아로 첫 진출한다고 14일 밝혔다.

Like Us on Facebook

인도네시아는 세계 최대의 무슬림 국가이면서 '포스트 차이나'로 꼽힐 정도로 경제 성장률이 높다. 애경산업은 인도네시아를 발판으로 K뷰티로 무슬람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인도네시아에서 대표 상품인 '에센스 커퍼팩트'를 판매하고, 앞으로 기초 케어를 중심으로 '워터 코렉팅', '에이지 코렉틍' 라인 등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인도네시아의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토코피디아(Tokopedia), 쇼피(Shopee), 라자다(Lazada) 등을 중심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의 인도네시아의 진출을 위해 현지 화장품 시장과 사용 행태 등을 면밀히 분석하고, 인도네시아 식약청의 화장품 'BPOM(Badan Pengawas Obat dan Makanan) 인증'을 받았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시장은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당일 배송이 가능한 빠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온라인 시장을 선제적으로 공략해 자사의 제품력을 알리겠다"며 "인도네시아를 이슬람권 시장 공략의 교두보로 삼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