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명 사상’ 축구클럽 교통사고…“축구클럽 승합차가 가해 차”
상태바
‘8명 사상’ 축구클럽 교통사고…“축구클럽 승합차가 가해 차”
  • 박동현 기자
  • 승인 2019.05.1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는 전날인 16일 오후 7시58분께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한 아파트 앞 사거리에서 FC인천시티 축구클럽 승합차를 몰고 운행하다가 카니발 승합차(운전자 B씨48여)를 들이 받아 C군(8) 등 2명을 숨지게 했다.
15일 오후 7시 58분쯤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의 한 아파트 앞 사거리에서 스타렉스 승합차가 카니발 승용차를 들이 받았다. 이 사고로 A군(8)등 2명이 사망하고, 6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소방대원들이 구조활동을 하고 있다.(인천소방본부제공) 2019.5.15/뉴스1 © News1 정진욱 기자

(인천=뉴스1) 박아론 기자 = 초등학생 2명이 숨지고 6명이 다친 FC인천시티 축구클럽 승합차 충돌사고 가해 차량이 축구클럽 승합차로 확인됐다.

Like Us on Facebook

인천 연수경찰서는 16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상 혐의로 A씨(24)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A씨는 전날인 16일 오후 7시58분께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한 아파트 앞 사거리에서 FC인천시티 축구클럽 승합차를 몰고 운행하다가 카니발 승합차(운전자 B씨48여)를 들이 받아 C군(8) 등 2명을 숨지게 하고, 함께 타고 있던 초등학 3명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카니발 운전자 B씨와 지나가던 대학생 D씨(20·여) 등 2명도 다치게 한 것으로 조사됐다.부상을 당한 나머지 초등학생 중 1명은 사고 당시 크게 다쳤으나,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로 알려졌다. 초등학생 2명 등 나머지 부상자들은 모두 경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이날 송도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롯데캐슬 아파트 방면으로 달리다가 황색 신호에서 진입해 송도 캠퍼스타운 역에서 연세대 송도 캠퍼스 방면으로 진행하던 카니발 승합차를 들이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축구클럽 소속 코치로 축구클럽을 마친 초등학생들의 귀가를 위해 차량을 운행하다가 사고를 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