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동성애와 제3의 성 옹호하더니…”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 긴급 성명서 발표. 국민의 뜻 안중에 없다… 표 떨어질까 조례 재개정 추진 민주당, 종교단체 억압 대해 아무 문제의식 없음 드러나 조례명 포함, ‘성평등→ 양성평등’으로 전면 재개정하길

2020-02-16     박동현 기자/이대웅 기자 
▲지난해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이하 경기도민연합)’에서 15일 더불어민주당의 ‘경기도 성평등 기본조례’ 재개정 움직임과 관련해 긴급 성명서를 발표했다.

경기도민연합은 “작년 12월 (더불어민주당) 의원총회에서는 ‘총선 전에 절대 재개정하지 않기로’ 결의했다가, 총선이 2개월도 안 남은 이 시점에서 재개정을 하기로 손바닥 뒤집듯 이전 결정을 뒤집었다”며 “도민의 민의는 안중에도 없고, 이제서야 표 떨어질까봐 성평등 조례를 한낱 흥정거리로 삼고자 하는 작태”라고 비판했다.

이들은 “헌법에도 없는 ‘성평등’을 당 강령 11번 항목으로 넣어놓은 더불어민주당은 도의회 96%를 차지하는 권력을 무기 삼아, 법 위에 군림하는 오만함을 보여왔다”며 “그동안 재개정 논의 과정을 통해 더불어민주당은 ‘동성애와 제3의 성 옹호 정당’으로 당당히 커밍아웃했을 뿐 아니라, 경기도 아동과 청소년을 병들게 하고, 종교단체를 억압하는데 아무 문제의식이 없음도 드러났다”고 했다.

그러면서 “현재까지 약 13만 7천여 명의 도민이 성평등 조례 개정청구에 서명해 주셨고, 그 심판의 칼끝이 더불어민주당을 겨누고 있다”며 “도민들은 ‘민심은 곧 천심’이라는 격언을 무시하며 오만방자히 행했던 도의원들의 행태를 똑똑히 기억하고 있고, 반드시 그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경기도민연합은 “행여나 작년 12월에 민주당 스스로 부결시킨 타협안 정도만 통과시키면 성난 민심의 분노를 잠재울 수 있을 것이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상황을 오판하지 말라”며 “‘성평등’과 사용자’ 용어는 하나도 고치지 않은 채, 선심 쓰듯 의미 없는 내용만 몇 개 고쳐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는 거짓에 도민은 두 번 다시 속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불타오르는 민심에 기름을 퍼붓는 우를 범하지 말라”며 다음과 같은 ‘13만 7천명 도민의 명령’을 제시했다.

첫째, 조례명을 포함하여 ‘성평등’ 용어를 ‘양성평등’으로 전면 재개정하라.

둘째, 조례상의 모든 ‘사용자’ 용어 및 사용자에게 성평등위원회 설치와 적극적 조치를 강요하는 조항을 삭제하라.

셋째, 성평등위원회 설치, 운영 비용을 도민 혈세로 지원하는 조항을 삭제하라.

끝으로 “도민의 명령을 거부하는 어떠한 타협안도 수용할 수 없다. 13만 7천명 도민의 간절하고 결연한 뜻을 짓밟는 불의한 타협을 단호히 거부한다”며 “서명운동은 이제 그 정점을 향해 치솟아 오르고 있다. 서명에 동참해 주시는 도민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또 “건강한 경기도를 지키라는 도민의 명령에 따라 한 치의 흔들림도 없이 끝까지 나아갈 것”이라며 “교만은 패망의 선봉임을 명심하라”고 덧붙였다. 출처 :  https://www.christiantoday.co.kr/news/328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