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교육대학원, 장신대에 방송 장비 기증

평대원과 장신대는 활발한 교류, 협력을 하고 있다., 노복현 이사장을 비롯한 전 임원들의 결정으로 대형 LED 모니터 2대와 카메라 2대, 각종 방송 장비 5천 만 원 상당 액을 기증했다.

2022-10-27     박동현 기자
방송장비

전국남선교회산하 평신도교육대학원(이사장 노복현 장로, 이하 평대원)이 지난 12일 장로회신학대학교(김운용 총장, 이하 장신대)에 LED 모니터, 카메라, 방송 장비 등을 기증했다.

장신대의 세계교회협력센터 국제회의장은 국제학술대회, 특별집회, 오르간 연주회 등 여러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평대원 역시 이사장 이-취임예식, 졸업식, 교육대회 등의 행사를 장신대 국제회의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평소에도 평대원과 장신대는 활발한 교류를 통한 협력을 하던중에 노복현 이사장을 비롯한 전 임원들의 결정으로 대형 LED 모니터 2대와 카메라 2대, 각종 방송 장비를 기증하게 되었다.

평대원

채플 종료 후 진행한 기증식에는 평대원 이사장 노복현 장로, 운영위원장 최상헌 장로, 회계이사 신동훈 장로 등이 참여했고, 채플에 참석한 교직원 및 재학생 모두는 박수로 감사의 뜻을 전했다.

평대원은 기회를 만들어 장신대에 발전기금 등을 꾸준하게 전달하고 있다. 장신대 부설 평대원은 학위 과정은 아니지만, 2년동안 정신대교수들로 구성된 교수진의 분야별 강의를 듣는다. 설립한지 25년간 많은 동문을 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