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오세훈-고민정 TV토론 동성애 논쟁] 또 속으시겠습니까? (처치 타임스)
상태바
(동영상) 오세훈-고민정 TV토론 동성애 논쟁] 또 속으시겠습니까? (처치 타임스)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0.04.07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애 문제에 대해 '오세훈 후보가 저는 반대 합니다' 고미정 후보는? 묻자 자신의 생각을 감추고, 국민적 합의가 필요하다는 소속당 특유논법의 답변을 한다. 조국전 법무장관이 청문회에서 군 동성애 문제에 대해 병영 밖에서는 가능하다고 본다고 답변한바 있다.

처치타임즈Church Times 는 김효정 유튜버(기자)가 관리하는 복음수호적인 유튜브 채널이다. 동성애 문제에 대해 '오세훈 후보가 저는 반대 합니다' 고미정 후보는? 묻자 자신의 생각을 감추고, 국민적 합의가 필요하다는 소속당 특유의 댑변을 한다. 조국이 청문회에서 군 동성애문제에 대해 병영 밖에서는 가능하다고 본다고 답변한바 있다.

Like Us on Facebook

동성간 성행위를 공동내무반에서 행위는 어려우니 외출을 빙자해서 하게 된다고 볼 때, 동성애를 찬성한다는 대답이 된다. 문 대통령의 입으로 통한 청와대 대변인 출신 고민정 후보도 국민적 합의 즉, 소속 더불어 민주당이 다수석을 차지하여 입법하면 동성애가 가능하다는 해석이 가능하다. 

진정한 그리스도인들은 성경이 금하는 동성애를 반대 하겠지만, 교인(처지멤버)는 그 당의 부분적 정책이 자기 성향에 맞으면, 그 당을 지지 할 수 있다. 현재 고민정 후보가 속한 민주당의 정세균 국무총리, 민주당 원내 대표 이인형 의원도 서울의 정통 대교단 소속의 각기 다른 교회에 출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