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구국기도 대성회 6,25일-27일 영락교회서
상태바
한국교회 구국기도 대성회 6,25일-27일 영락교회서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0.06.0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간 말씀을 전 할 강사는 김운성 목사(영락 교회) 이동원 목사(지구촌교 회) 유기성 목사(선한 목자교회) 이재훈 목사(온누리 교회) 한홍 목사(새로운 교회) 조정민 목사(베이직 교회) 김양재 목사(우리들 교회) 김형민 목사 (빛의 자녀들 교회) 박보영 목사(마가의 다락방)

6,25일부터 27일 까지 새벽6:30 부터 밤10:30까지 기도와 말씀으로 금식하며 회개하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부르짖는 순수한 비상 구국 회개 금식기도회가 영락교회서 열린다.

Like Us on Facebook

이 기간 말씀을 전 할 강사는 김운성 목사(영락 교회) 이동원 목사(지구촌교 회) 유기성 목사(선한 목자교회) 이재훈 목사(온누리 교회) 한홍 목사(새로운 교회) 조정민 목사(베이직 교회) 김양재 목사(우리들 교회) 김형민 목사 (빛의 자녀들 교회) 박보영 목사(마가의 다락방)

김용의 목사(순회전도단) 이용희 목사(에스더 기도운동) 이예경 목사(ANI 선교회) 송태근 목사(삼일교회) 김은호 목사(오륜교회) 안희환 목사(예수 비전 교회) 김재동 목사(하늘 교회) 최요한 목사(남서을 비전교회) 정성진 목사(일산 거룩한 빛 광성 교회) 임현수 목사 (큰빛 교회) 등

간증: 최복이 (본죽) 김수웅 (6.25 참전용사) 지현아(탈북 작가) 찬양: 최미, 손영진, 고형원 등

이번 집회 성격은 말씀을 듣고, 기도하고, 간증 듣고, 기도하고, 찬송하고, 기도하는 연속 금식 기도회이다. 6.25 전쟁 70 주년, 다시는 제2의 6.25의 비극이 일어나지 않도록 울며 애통하며 하나님께 부르짖는 ‘전국 구국 금식 기도회’ 이다.

“한국교회 구국기도대성회” 안내

성회기간 : 2020년 6월 25일(목) - 27일(토) 3일간

6월 25일(목) 오후2시–오후10시30분 (첫째 날 주제/회개와 하나남 나라)

6월 26일(금) 오전6시–오후10시30분(둘째 날 주제/교회연합과 복음통일)

6월 27일(토) 오전6시30분–오후 1시(셋째 날 주제/영적부흥과 세계선교)

성회장소 : 영락교회(김운성목사 시무) 본당과 50주년기념관(베다니 홀)

참가대상 : 전국의 중보기도용사 1,200인(코로나19 풀리면 7,000인 /선착순 사전등록)

(참가등록 신청서는 https://tmtc.global 에서 다운)

주관 : 한국교회구국기도대성회 섬김위원회

(참가 문의사항은 https://tmtc.global 에서 받음) 주최 : T M T C (글로벌 연합선교훈련원), GAP(세계협력선교회), ANI선교회, 에스더기도운동, 한국교회회개운동본부, 영락교 회, 오륜 교회, 삼일교회, 베이직 교회, 지구촌 교회, 온누리 교회, 새로운 교회, 우리들 교회, 빛의자녀 교회, 선한목자교회

협력언론사 : 극동방송, 국민일보, CGNTV, CTSTV, 한국교회언론회, 후원계좌 : KEB 하나은행 261-910027-19904 예금주/글로벌 연합선교훈련원 TMTC

한국교회 구국기도대 성회 취지는

제2의 6.25를 막아주시고 복음통일을 주옵소서 6.25 전쟁은 1950년 6월 25일 주일 새벽4시에 북침으로 일어난 동족전쟁이었다.

북한의 김일성은 스탈린의 지령을 받고 철저히 전쟁 준비를 하고 있다가 아무 준비 없이 주일을 맞은 새벽에 남침을 감행하였다. 탱크 242대를 앞세워 사흘 만에 서울을 정복할 정도로 전쟁준비가 철저했다. 한 달 만에 낙동강 동남부를 제외한 남한 전 지역이 공산당에게 점령당했다.

결과적으로 수백만 명이 죽고 삼천리금수강산은 한순간에 전쟁에 의한 잿더미로 변하고 말았다. 낙동강 전투가 치열 했을 때 이승만 대통령과 목사와 장로들은 사투를 벌이는 가운데 부산 초량교회에 모여 사흘간 금식 기도를 했습니다.

그 기도의 응답으로 안개 때문에 뜨지 못하던 오키나와의 미 공군전투기가 떴고 낙동강 전투에 투입 될 수 있었다. 그 후 지난 70년 동안 이런 저런 민족적 위기가 많이 있었지만 그럴 때마다 성도들의 간절한 회개와 금식 기도로 국난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금년은 남북분단 75주년, 6.25 한국전쟁 70주년을 맞게 되는 해입니다. 그동안 교회가 200개 밖에 없었던 남한 땅에 60,000개 가까운 교회가 세워지고 경제 12대 대국으로 우뚝 선 우리나라 대한민국이 받은 복은 이루 말 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지금 우리와 우리 자손들은 어떻게 살고 있는가?

자유는 방종이 되고, 평등은 평수, 등수를 따지는 불평등을 낳고, 대다수의 국민들이 거대한 죄악의 홍수 속에 침몰되어 가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어쩌면 우리는 우리 스스로 제2의 6.25를 불러들이고 있는 중입니다.

심판의 도끼가 발등상에 놓여있다고 해도 자연재해, 코로나19 전염병, 돼지 열병, 잦은 산불, 청소년들의 극도의 성적타락, 도박 중독자들의 급속한 증가, 낙태로 인한 무서운 범죄, 100만 명이 넘는 무당들, 200만 명이 넘는 사이비 이단들, 알코올 중독자 수백만.

정치인들의 타락, 마약 중독자 급증, 정신병자들, 수많은 사기꾼들, 무슬림의 깊은 침투, 세속에 물들어 배교하는 교회, 악한 영들, 거짓 선지자들, 적그리스도, 미혹의 영들도 판을 치고 있습니다.

예루살렘이 무너진 소식을 듣고 수 일 동안 울며 금식하며 하늘의 하나님께 기도했던 느헤미야처럼 지금은 금식하며 기도해야 할 시간이며 모세처럼, 바울처럼 울며 기도할 시간입니다.

2020. 6.25-27일까지 영락교회에서 열리는 “한국교회 구국기도대성회”는 한국교회를 깨우고 민족을 위기에서 구하는 미스바 기도회, 시온산 기도회가 될 것입니다.

흑암가운데 행하던 백성이 큰 빛을 보고 사망의 그늘진 땅에 거주하던 우리 민족에게 복음이 전해진지 100여년이 지났건만 아직 북한 땅은 흑암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어둠을 걷어내는 강력한 눈물로 기도의 씨를 뿌리는 중보자가 필요한 때입니다.

모든 것을 뒤로 하고 지금은 마음을 찢으면서 남한과 북한을 위해 기도해야 할 시간입니다.

한국교회가 함께 금식하며 철저하게 통회 자복하여 우리 하나님의 자비와 긍휼을 구하고자, 하나님의 보좌 앞 금향로에 기도의 향(계8:3)을 올리고자 본 성회를 개최하는 바입니다.

한국교회구국기도대성회 섬김위원회 공동섬김위원장 일동

한국교회구국기도대성회 섬김위원회 조직 공동섬김위원장 (무순)

임현수목사 김운성목사 김은호목사 이재훈목사 김양재목사 김형민목사 송태근목사 최성은목사 신현필목사 조정민목사 최요한목사 유기성목사 한 홍목사 이용희장로 이예경선교사

섬김총무 다니엘김목사

섬김 강사

개회예배/ 김운성목사(영락교회 담임목사) 폐회예배/ 김은호목사(오륜교회 담임목사) 말씀1/ 이동원목사(지구촌 교회 원로목사) 말씀2/ 임현수목사(큰빛교회 원로목사 ) 새벽기도회1/ 이재훈목사(온누리교회 담임목사) 새벽기도회2/ 안희환목사(예수비전교회 담임목사)

간증1/ 김수웅목사(흥남철수의 산증인) 간증2/ 최복이권사(본월드 대표) 간증3/ 지현아작가(탈북작가)

특강1/ 김재동목사(하늘교회 담임목사) 특강2/ 정성진 목사(거룩한 빛 광성교회) 특강3/ 이용희 교수(에스더기도운동 대표 ) 특강4/ 김용의선교사(순회선교단 대표역임)

기도메시지1/ 한 홍목사(새로운교회 담임목사) 기도메시지2/ 최요한목사(남서울비전교회 담임목사) 기도메시지3/ 박보영목사(마가의다락방기도원 대표) 기도메시지4/ 김형국목사(나들목교회 대표목사) 기도메시지5/ 유기성목사(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기도메시지6/ 조정민목사(베이직교회 담임목사) 기도메시지7/ 이예경선교사(ANI선교회 대표)

한국교회 구국기도대성회

“ 참가등록 신청서”

이름: 생년월일/ 출석교회 : 직분/ 휴대폰 : 성별/ 남( ) 여 ( ) 주 소 : (우편번호) E-mail :

본인은, 6.25전쟁 70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한국교회 구국기도대성회”에 기도용사로 참가하기로 결정하여 본 참가등록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20년 월 일 한국교회구국기도대성회 섬김위원회 귀중

○ 사전등록 신청방법

- 2020년 6월 15(월)까지 등록하시고 선착순으로 마감되오니 바로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마감일 전에 등록 인원이 차면 바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6.25 한국교회 구국기도대성회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등록신청서 양식에 있는 내용을 작성하신 후, E-메일. vip9@kakao.com 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6.25 한국교회 구국기도대성회에 한국교회 대표선수인 중보기도용사로 부름받으신 성도님들을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 영락교회 주차는 불가능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공동주최 교회와 단체에 속한 성도님들은 섬기시는 교회 또는 단체에 참가등록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은 호텔을 예약 하셔야 합니다.

이 정보는 임현수 목사의 제공으로 편집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