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치 목사 성경말씀 은사 줌(ZOOM) 컨퍼런스
상태바
존치 목사 성경말씀 은사 줌(ZOOM) 컨퍼런스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1.01.16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줌(zoom)이 유튜브와 다른 점은 대면(對面)처럼, 비록 영상이지만 쌍방향 소통이라는 점이다.(예 : 화상회의)
줌 컨퍼런스 진행 중에 분할화면에 나타난 수많은 사람 중에서, 존치 목사는 성령의 감동에 따라 특정인을 지목하여 일어서게 하고, 그 사람을 위해 기도해 줄수도 있다. 또한 성령의 감동에 따라 고질병도 치유하게 해 달라고 ‘예수 이름’으로 기도 할 수도 있다. 능력의 주체가 성령이기 때문에 성령감동이 있을 때만 그렇게 한다.
카메룬 두알라 존치목사가 목회하는 '하나님 언약궤 교회' 컨퍼런스 실황, 예배당 규모가 크다.

현재, 마음이 우울하거나 정신과 몸이 불편하거나 삶의 갈증을 느끼는 사람들을 초청하는 ‘온라인 줌(ZOOM) 말씀과 치유 컨퍼런스가 1월 23일 오후 7시에 열린다. 미팅 참석 희망자는 사전 신청을 하고, 한국의 존치 목사 파트너는 컨퍼런스 개회 직전에 만들어진 줌 접촉 링크주소를 신청자에게 문자나 카카오톡 등으로 보내준다.

Like Us on Facebook

신청자는 줌 앱을 다운받은 후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카메라가 있는 도구) 으로 접속하게 한다. 참석자는 아프리카 카메룬 두알라(도시이름)의 존치 목사의 ‘하나님의 언약궤 교회의 대형화면에서 자신이 분할화면에 나타나는 것을 자신의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등으로 볼수 있게 된다.(PC는 화상 카메라 설치 필수)

이번 컨퍼런스의 특징은 글로벌(Global) 미디어 활용이다. 아프리카 카메룬 두알라에서 존치 목사(John Chi)가 자신의 교회에서 줌 컨퍼런스를 진행하지만, 동시통역은 한국의 동역자 박 혁 동시통역사가 하게 된다. 

티비 조슈아 목사의 수제자 출신 존치 목사, 티비 조슈아 목사는 존치 목사 자신의 맨토이다 

줌(zoom)이 유튜브와 다른 점은 대면(對面)처럼, 비록 영상이지만 쌍방향 소통이라는 점이다.(예 : 화상회의)

줌(ZOOM) 사용안내 www.youtube.com/watch?v=EO7j_87dWok&t=21s

줌 컨퍼런스 중에 분할 화면에 나타난 수많은 사람 중에서, 존치 목사는 성령의 감동에 따라 특정인을 지목하여 일어서게 하고, 그 사람을 위해 기도해 줄수도 있으며, 또한 성령의 감동에 따라 고질병도 치유하게 해 달라고 ‘예수 이름’ 으로 기도 할 수도 있다. 능력의 주체가 성령이기 때문에 성령감동이 있을 때만 그렇게 한다.

하나님의 능력은 시공(時空)에 제한적이지 않기 때문에, 어떤 사람이 믿음이 불타고 간절하게 치유 받기를 원한다면, 온라인 컨퍼런스 중에도 이루어 질수 있다. 이미 존치 목사의 다른 나라 줌 컨퍼런스에서 그런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 예장 통합측 소망교회 출신으로 미국에서 사역하는 조격 목사(ph.D)는 전화통화로 어느선교사가 치유된 사례를 소개했다. (안내 : 이런 현상에 부정적이거나 현상을 못믿는 분은 참가신청 하지 마세요. 줌미팅 참가 수가 제한적이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존치목사 사역 동영상 소개 

존치(John Chi) 목사는 누구인가 ?

아프리카 여러 국가의 기독교 사역자 중에는 놀라운 부흥으로 초대형 교회를 목회하면서 글로벌 사역을 하는 목회자들이 여럿 있다. 기자가 한국집회를 협력했던 나이지리아 티비 조슈아 목사는 2016년7월22-23일에 고척 스카이돔에서 특별집회를 했었다. 또한 남아공의 메이저 원 부시리 목사는 2018년 8월30일(목)~9월2일 장충체육관에서 집회를 인도 했었다.

존치 목사는 성령의 인도하심 따라 티비 조슈아 목사의 제자로 오랫동안(약15년) 영성훈련을 받았다. 티비 죠수아 목사 제자는 수십명이며 각 나라에서 왔고, 한국인 여성도 한명 있다. 이중에 수제자 칭호로 불렸던 존치목사는 때가 되어 이웃나라이며 모국인 카메룬 두알라에 ‘하나님 언약궤 교회’(Ark of GOD Covenant Ministry)를 창립하였다.

카메룬 두알라 '하나님의 언약궤 교회' 존치(John Chi) 목사 

교회개척이 아직 10년에 이르지 못했는데 놀라운 부흥을 하게 되었으며, 특별히 성령체험과 병 고침을 받으려는 미국 유럽 등 외국인(1번사진 참조)들도 이 교회에 많이 참석하고 있다. 이 교회의  1월10일 주일 존치 목사 설교 동영상을 보면, 마스크 착용자가 드물고 그것도 턱으로 내려가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이 한국과는 다른 것 같아 보였다.

존치 목사는 한국을 방문한 적이 없다. 한국에는 알려지지 않은 인물이다. 다만 한국의 동역자이며 파트너인 박 혁(동시통역사)과 친밀한 사이로 이번에 예정된 줌 미팅은 한국에서 2번 째 이다.

줌(ZOOM) 컨퍼런스 이렇게 진행된다. 존치 목사 뒷모습 

존치 목사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zzl8hlH0hh1YHN9SOMkY0g
존치목사의 '하나님의 언약궤 교회' https://johnchi.org/about-us/
2021년 존치 목사 한국 ZOOM 컨퍼런스
https://www.facebook.com/johnchikorea
홍보영상 링크 : http://pf.kakao.com/_JWaaK/62439837
줌 방송 진행 시간 : 2021. 01. 23. (토) 19:00 (오후 7시)
접수링크 : https://forms.gle/J1tAYXvFSKv4WBbA7 (이곳에서 신청자 접수)
접수마감 : 2021년 1월 20일까지. 문의 - 카카오톡 채널 : '존치 미니스트리' 찾아서, 텍스트로 문의
휴대폰 : 010-2616-8319 존치목사 한국파트너

* 위 링크가 비활성화 일 때는 해당 주소를 복사해서 주소 창에  넣고 엔터를 치세요.

컨퍼런스 안내
조치 목사 줌 컨퍼런스 안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