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움은 나를 먼저 불행하게 만든다.
상태바
미움은 나를 먼저 불행하게 만든다.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1.05.0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러운 말은 입밖에도 내지 말고, 기회 있는 대로 남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말을 하십시오. 하나님의 성령을 근심하게 하지 마십시오. 성령님은 우리의 구원을 보증해 주시는 분이십니다.
남해 독일 마을 앞 물건항(포구)
남해 독일 마을 앞 물건항(포구) 박동현 기자 촬영

아무리 미움 받을 만한 사람을 미워해도 그 미움은 나를 먼저 불행하게 만든다.

Like Us on Facebook

상대에 대한 미움의 골이 깊어질수록 내가 마치 지옥 안에 갇힌 것처럼 마음의 고통을 느껴며 정신과 육체의 질병을 불러온다. 자신을 위해 상대를 용서 해 야 겠다고 마음을 바꿔 먹자고 결심해 보세요.  그 누구도 아닌 나를 위해서 ..

성경 에베소서 4장 26-32절(현대인의성경버전)

화가 나더라도 죄를 짓지 말고, 해가 지기 전에 곧 화를 푸십시오그렇지 않으면 마귀에게 기회를 주게 됩니다도둑질하는 사람은 이제부터 도둑질하지 말고, 제 손으로 열심히 일하여 선한 일을 하십시오. 그러면 가난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더러운 말은 입밖에도 내지 말고, 기회 있는 대로 남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말을 하십시오하나님의 성령을 근심하게 하지 마십시오. 성령님은 우리의 구원을 보증해 주시는 분이십니다.

여러분은 모든 악독과 걱정과 분노와 말다툼과 비방과 모든 악의를 버리고 서로 친절하게 대하고 불쌍히 여기며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여러분을 용서하신 것같이 서로 용서하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