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삼 장로 제106회총회(예장통합) 장로부총회장 후보 추대예식
상태바
이준삼 장로 제106회총회(예장통합) 장로부총회장 후보 추대예식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1.07.0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장통합 전총회장 김창인 목사(광성/원로)는 위 본문으로 ‘요셉 같은 일꾼’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창인 목사는 “요셉이 팔려갔지만, 사실은 하나님께선 애굽으로 인도하셨다. 보디발의 집에서 많은 것을 배우게 하신 후 애굽의 국무총리로 삼으셨다. “이준삼 장로님도 하나님이 성내동교회로 이끄시어 많은 것을 배우게 하셨고, 이제는 더 큰 섬김의 자리로 보내려 하신다.
제106회 예장통합총회 장로부총회장 후보 이준삼 장로 

서울동남노회(노회장 손왕재 목사) 주관으로 6월 26일(토) 성내동교회에서 이준삼 장로 제106회 총회 장로부총회장 후보 추대예식 및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Like Us on Facebook

제1부 추대예식은 노회장 손왕재 목사의 인도로 부노회장 김용석 목사의 기도, 부서기 기공서 목사가 성경말씀 창세게 39장 1-6절을 봉독했다.

이스마엘 사람들이 요셉을 이집트로 데려가자 바로의 신하이며 경호대장인 이집트 사람 보디발이 그를 샀다. 여호와께서 요셉과 함께하시므로 그는 자기 주인의 집에 살면서 모든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해나갔다.

그 주인은 여호와께서 요셉과 함께하셔서 그가 하는 일마다 잘되게 하시는 것을 보고 그를 기특하게 여기고 신임하여 자기 심복으로 삼고 가정의 모든 일과 자기 소유를 다 그에게 맡겼다. 그때부터 요셉을 위해 여호와께서 보디발의 집에 복을 내리시므로 그의 집안일이 잘되고 재산이 날로 늘어갔다.

그래서 주인은 그의 재산을 다 요셉에게 맡기고 자기가 먹는 음식 외에는 아무것도 간섭하지 않았다. 요셉은 건장하고 잘생긴 미남자였다.(현대인의성경 버전)

예장통합 전 총회장 김창인 목사(광성/원로) 이준삼 장로에게 맞춤, 메시지를 선포하고 있다 

예장통합 전총회장 김창인 목사(광성/원로)는 위 본문으로 ‘요셉 같은 일꾼’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창인 목사는 “요셉이 팔려갔지만, 사실은 하나님께선 애굽으로 인도하셨다. 보디발의 집에서 많은 것을 배우게 하신 후 애굽의 국무총리로 삼으셨다. “이준삼 장로님도 하나님이 성내동교회로 이끄시어 많은 것을 배우게 하셨고, 이제는 더 큰 섬김의 자리로 보내려 하신다. 주께서 요셉을 인도하셨듯이, 이 장로님도 하나님이 마련하신 섬김의 기회을 맡아 봉사할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씀을 마쳤다.

특별기도 순서

‘총회를 위하여’ 서울동남노회 장로회 수석부회장 김재복 장로가, ‘노회를 위하여’ 서울동남노회 남선교회 연합회장 현정민 장로가, 후보 이준삼 장로와 성내동교회를 위하여, 서울동남노회 여전도회장 최진규 집사가 기도한후 전노회장 김병렬 목사(성내동/원로)의 축도로 1부 추대예식 순서를 마쳤다

제 2부 발대식은 선거대책위원회 사무총장 윤호식 목사(노회서기) 사회로, 선대위 사무총장 김성곤 목사 경과보고, 선대위 장로본부장 황인영 장로 후보자 소개, 전노회장 심재선 목사(희락원로), 전노회장 김덕증 장로(상일/원로) 축하 및 격려사로 진행되었다.

총회 장로 부총회장 후보 이준삼 장로는 후보자 인사에서 “부족한 사람을 제106회 총회 장로 부총회장 후보로 오늘 추대예식 및 발대식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더불어 오늘 이 시간이 오기까지 뒤에서 기도해 주시고 이끌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두렵고 떨리지만 함께해 주시는 분들과 성령의 도우심으로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힘찬 목소리로 인사말을 했다.

선대위 서기 강선기 목사가 선대위 임원소개, 선대위 총본부장 이대희 목사가 출정 선언 후 선대위 목사본부장 강성국 목사(성내동 담임)가 인사 및 광고를 하고 모든순서를 마쳤다.

서울동남노회 목사 장로들 뿐만 아나라 새문안 교회 장로 등 외부인사들도 사진에보인다. 

제106회 총회(9월) 부총회장 후보 이준삼 장로 양력

학력 : 부산대학교 전기공학과 졸업, 공군학사 장교 전역, 장신대부설 평신도 대학원 14기 졸업, 한국장로교육대학원 6기 졸업, 통일선교대학(2기) 및 심화과정.

교회 : 서울동남노회 성내동교회 시무장로 201206.04~

서울동남노회: 부노회장, 재정부장, 남북선교협력위원장(현/남북한선교통일위원회)

사회봉사부장,규칙부장, 감사위원장, 평신도위원회위원장(현)

총회 : 92회기 사회봉사부 실행위원, 93회기 재정부 실행위원/총회선거관리위원, 98회기 역사위원회 위원(특별위원회) 99회기 유지재단 이사/한국기독공보 이사, 100회기 정책기획기구 개혁위원회 회계. 102회기 감사위원회 위원, 105회기 남북한선교통일위원회 위원장. 현재 통일선교대학원 학장.

일반 및 사회봉사 : 2008.05-2010.04 -부산대 총동문회 부회장, 2009.남선교회전국연합회 의료선교위원장, 2011-2012 전국장로회 40회 부회장. 2014-2015 남선교회 전국연합 제73대 회장 및 평신도신문사 이사장. 2014-2015 평신도대학원 총동문회 회장, 2017-현재 서울강남지역 노회협의회 부회장, 2019 평신도교육대학원 이사장(역임) 현재 범양선교회 공동회장.

상벌 : 1973 부산시장상, 2006 전국장로회 공로패, 2008 모범남선교회 연합회 회장상, 2009 평양봉수교회 건축 표창, 2009 세계선교공동체(WMC) 의료선교 감사표창, 2011 남선교회전국연합 실행위원 20년 근속상,2015 L.J.P(생명 정의 평화) 운동 공로상, 2020 총회남선교회 평신도 대상(1호)

인사말 하는 이준삼 장로 교회 뒷쪽에서 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