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선교센터&우리공동체 선교-찬양 후원의 밤
상태바
국제선교센터&우리공동체 선교-찬양 후원의 밤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1.12.19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명석 장학위원장 진행으로 최석기 대표가 박주영,최태운,최영범,이정민,최정우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순창 목사 축도에 이어 사무총장 송응섭 장로 광로 예배를 마쳤다. 한편 이순창 목사는 내일 주일설교준비로 시간 내기 어려운 가운데 달려와 메시지를 전하고 갔다.
 국제선교센터&우리공동체를 섬기는사역자 일동

12월18일(토) 도성교회 본당에서 국제선교센터&우리공동체가 주최한 선교 찬양 후원의 밤이 열렸다. 1부 예배는 총무 임동호 목사 인도로, 기도 본회고문 김동렬 멤버케어(MK)순회선교사, 성경은 인도자가 빌립보서 2장 1-8절을 봉독했다.

Like Us on Facebook

'그리스도 안에서 여러분은 서로 격려하고 있습니까?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서로 위로하며 성령으로 교제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서로 친절과 동정을 베풀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한마음 한뜻으로 같은 사랑을 가지고 하나가 되어 내 기쁨을 충만하게 하십시오.

무슨 일이든지 다툼이나 허영으로 하지 말고 겸손한 마음으로 자기보다 남을 낫게 여기며 자기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남의 이익도 생각하십시오. 여러분은 그리스도 예수님과 같은 태도를 가지십시오.

그분은 원래 하나님의 모습을 지니고 계셨지만 하나님과 동등하게 되려고 생각하지 않으시고 오히려 자기의 모든 특권을 버리시고 종의 모습으로 사람들과 같이 되어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셨으며 자기를 낮추시고 십자가에 달려 죽기까지 순종하셨습니다.'

국제선교센터&우리공동체 대표 최석기 장로가 인사 말을 하고 있다 

말씀은 본회고문 이순창 목사(예장통합 부총회장/연신교회)가 ‘예수님 마음으로’ 제목의 메시지를 선포했다. 특별순서 송부영,최미연,양연란이 몸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노명석 장학위원장 진행으로 최석기 대표가 박주영,최태운,최영범,이정민,최정우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순창 목사 축도에 이어 사무총장 송응섭 장로 광로 예배를 마쳤다.
한편 이순창 목사는 내일 주일설교준비로 시간 내기 어려운 가운데 달려와 메시지를 전하고 갔다.

2부 진행은 운영위원장 김필순 장로의 사회로, 본회대표 최석기 장로의 인사에 이어 격려사는 본회고문 이정원 목사(주하늘 교회) 축사1, 본회고문 김복철 목사(그리스도의교회 총회장) 축사2, 본회고문 이월식 장로(예장통합 부총회장) 축사3 본회고문 김정현 목사(총회세계선교부부장/동성교회) 축사4 본회고문 김경웅 장로(평신도단체협의회 대표회장)

최석기 대표는 박주영,최태운,최영범,이정민,최정우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

3부는 국제선교센터&우리공동체 선교찬양제는 난타 '영광할렐루아', 몸 찬양, 1 복있는 사람, 2 아침, 3 소명.듀엣 찬양 ‘물가로 나오라’(이희균 목사 차성로 목사) 색소폰 연주 ‘은혜 아니면’ ‘실로암‘ 두 곡. 색소포니스트 박형우, 솔로(테너) '하나님의 은혜' 기아대책 이형권 간사, 몸 찬양 1 갈망, 2 구원열차, 3 은혜. 각기 다른 워십 팀이 한곡식 몸찬양(춤)을 했다. 중창 익투스 남성중창단, 이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마침기도 도성교회 김혜수 목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