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드림방송> 은사 (전문성)에 따른 자율적 섬김
상태바
<목장드림방송> 은사 (전문성)에 따른 자율적 섬김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07.1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수동 대신교회는 티비 조슈아목사 은사집회 준비를 위한 환자 상담(복음 제시)으로 종합병원 로비처럼 붐비고 있다.
러시아계 블가리아인 어린 척추암환자를 데리고 온 부모. 하체를 쓰지 못하며 어린이용 휠체어를 사용한다 

7월14일 오전 전철속에서 내가 앉아 있는 경로석 앞에 자세가 불편하여 보이는 젊은이가 서 있었다. 옆 자리가 빌 때 바라봤더니 앉아라는 사인으로 이해한 듯 괜찮다고 했다 “몸이 어딘가 불편해 보인다”고 말 했더니 “피킨스 병”이라고 했다. 내가 가지고 있던 “티비 조슈아 집회 홍보지”를 전해주며 이번 집회의 성격과 티비 조슈아 목사에 대해 소개 했고 그는 내 권면을 받아 들였다.

Like Us on Facebook

문산행 전철이 망우역을 지날 무렵 대화를 시작했고 함께 용산역에서 환승하여 온수역 근처 대신교회 환자접수 현장에 안내했다.(진단서는 팩스로 보내기로 하고) 그는 접수를 마치고 돌아갔다. 순서를 대기하는 중에 봉사하는 목사에게 소개하여 복음을 제시하도록 부탁했다.

부모가 조상을 섬겼고 자신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예수가 안 믿어진다고 전철 안에서 내게 말을 했었다.

13일, 어제도 이곳 대신교회로 오면서 전철 안에서 무릎 관절염이 심한 퇴행성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며 보행이 불편한 70대 중반으로 보이는 여사 한 분을 동행하여 모시고 와서 환자 접수를 시켜 드렸다. 

▲ 1차 접수를 마친 상담 (복음 제시) 대기 환자 및 보호자

이곳(대신교회)에서 만나 알게 된 고려인(러시아 국적) 위 엘비라 사역자는 러시아(계)에 티비 조슈아목사 은사집회를 소개하여, 450 여 명이 집회참석을 하게 했고 일부는 환자 등록을 위해 오늘부터 입국한다고 소개 했다.(조직에 해외지역장,러시아)

그녀는 2009년 부터 인터넷 유튜브에서 티비 조슈아목사가 특별하게 쓰임받는 사역을 알게 되어 관심을 갖고 있던 중에 이번에 본국(러시아)에 소개하여 많이 참석하게 되었다고 소개 했다. 

14일 오늘은 환자상담(복음 제시)등록이 오후 8시까지 300 여 명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2시 현재 170 여 명에 이르고 있다. 복음은 텃밭에 숨겨진 금 항아리를 발견하고 들어내어 사용하는 것과, 모르고 평생 불편하게 살다가 엉뚱한 사람이 찾아내어 복을 누리는 것과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기독실업인 중에 물질로 섬기고 협력하려는, 하나님이 터치하는 사람들이 나타나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 모처에 준비한 티비 조슈아 목사가 집회 중에 머물 산속 기도원도 준비가 이번 주에 되었으며, 집회장소인 고척스카이돔과 숙소인 기도원을 왕래 할 때 사용하도록 안전성이 높은 신차를 출고 받아 준비하고 있는 기독실업인도 나타났다. 오늘부터 코리아나 호텔 롯데호텔 등 시내 중심가 전광보드에 티비 죠수아목사 집회 홍보 영상이 나가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