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교회, 창립 64주년 맞아 3주간 특새 진행
상태바
여의도순복음교회, 창립 64주년 맞아 3주간 특새 진행
  • 박동현 기자/이대웅 기자
  • 승인 2022.06.06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8회 3주간 대장정… 교회 민족 다음세대 위해 기도,이영훈 목사 “기도 통해 하나님께 복 받는 인생 되길”
강사로 나선 이영훈 목사는 다니엘의 기도, 요나의 기도, 야곱의 기도, 한나의 기도, 야베스의 기도 등을 제목으로 성경 속 믿음의 선진들의 모습을 통해 응답받는 기도에 대해서 설교했다.
특별새벽기도회에 참석한 성도들. ⓒ여의도순복음교회
특별새벽기도회에 참석한 성도들. ⓒ여의도순복음교회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는 창립 64주년을 맞아 영적 부흥을 위한 다니엘 특별새벽기도회를 5월 16일부터 6월 4일까지 3주간 진행했다.

Like Us on Facebook

‘예배 회복과 새로운 도약’을 주제로 열린 이번 기도회에서 성도들은 교회가 역동성을 갖고 사명을 다하도록, 청·장년들이 일어나 나라와 민족에 폭발적 부흥이 임하기를 한마음으로 기도했다.

이번 특새는 교회 홈페이지와 유튜브, OTT 서비스 등으로 생중계돼, 가정에서도 참여했다. 강사로 나선 이영훈 목사는 다니엘의 기도, 요나의 기도, 야곱의 기도, 한나의 기도, 야베스의 기도 등을 제목으로 성경 속 믿음의 선진들의 모습을 통해 응답받는 기도에 대해서 설교했다.

또 이장균(교무) 부목사는 ‘고백’(Go Back), 김호성(목회신학) 부목사는 ‘교회 회복의 비결’을 주제로 각각 말씀을 전했다.

이영훈 목사는 “다니엘은 자신을 죽음의 함정으로 빠트리려고 다리오 왕 외에는 어떤 신에게도 구하지 못하게 한 금령을 거부한 채, 평소 하던 대로 매일 예루살렘을 향해 하루 세 번 기도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며 “우리도 다니엘처럼 늘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하나님 중심의 신앙, 성전 중심의 신앙, 기도를 생활화하는 신앙으로 살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영훈 목사는 “다니엘은 하나님 앞에 무릎 꿇는 겸손한 기도의 사람, 늘 감사와 성령의 은혜로 충만한 영적인 사람이었다”며 “우리 모두 하나님을 범사에 인정하고 내 뜻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이 어디에 있는지..

출처 :  https://www.christiantoday.co.kr/news/3479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