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페드로비치는 러시아의 SU-35 전투기 격추
상태바
우크라이나 페드로비치는 러시아의 SU-35 전투기 격추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2.09.0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의 군사 비평가들은 SU-35가 사실과 다르게 과장된 4세대 전투기라고 주장했다. 항공 전문가인 Abhirup Sengupt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4세대 전투기로 판매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Su-35는 경쟁 제품 중 가장 성능이 떨어지는 항공전자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발레리 페드로 비치는 체르니히프 상공에서 SU-35 전투기를 엽총으로 격추 했다

우크라이나 연금 수령자 페드로 비치는 체르니히프 상공에서 SU-35 전투기를 격추시킨 후 ‘블라디미르 푸틴이 화가 많이 났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Like Us on Facebook

"세계 최고"로 판매되는 이 폭격기는 제조비용이 무려 7,400만 파운드에 달한다. 제트 폭격기는 우크라이나에 배치되었으며, 현재 전쟁 중에 여러 차례 출격했다. SU-35 전투기는 초 기동성 및 초음속과 같은 세계 최고의 현대 전투기와 관련된 모든 특성을 자랑한다.

우크라이나군이 헤르손을 압박하고 더 많은 기반을 확보함에 따라 푸틴의 군대는 위기에 몰리고 있으며, 푸틴의 침공은 3차 대전의 그라운드 제로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발레리 페도로비치는 우크라이나 정부로 부터 훈장을 받았다. 

한편 놀라운 성과에도 불구하고 겸손한 우크라이나 연금수령자는 사냥용 소총으로 제트기 중 한대를 격추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국경 수비대가 게시한 비디오 클립에서 발레리 페도로비치(Valeriy Fedorovych)는 자신의 도시를 폭격하는 전투기 중 한 대를 공격하기 위해 자기집 지붕에 올라간 방법을 설명했다.

"나는 내 사냥총으로 폭격기를 향해 발사 했다. '쾅' 소리를 내며 러시아 Su-34 전투기가 추락했다. Fedorovych는 사냥총을 어깨에 메고 폭격을 맞은 이웃의 폐허를 산책하는 모습도 촬영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차고에 보관하고 있는 파괴된 러시아 제트기의 잔해를 보여 주었다.

사건은 지난 8월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중에 연금 수급자는 그의 행동으로 정부로부터 메달을 수상했다. 우크라이나 국경 관리국은 Fedorovych를 "영웅"이라고 부르며 "국경 보호에 도움을 준" 그에게 보상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유럽의 군사 비평가들은 SU-35가 사실과 다르게 과장된 4세대 전투기라고 주장했다. 항공 전문가인 Abhirup Sengupt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4세대 전투기로 판매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Su-35는 경쟁 제품 중 가장 성능이 떨어지는 항공전자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출처 : 영국언론 번역 www.express.co.uk News Worl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