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북노회장로회 최석기 장로 회장 취임.
상태바
서울강북노회장로회 최석기 장로 회장 취임.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2.10.2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장 최석기 장로(도성교회) 직전회장 유철수 장로(주내) 수석부회장 김형태 장로(주하늘) 1부회장 안소연 장로(신성북) 2부회장 정성철 장로(성북중앙) 3부회장 정화립 장로(수유동) 4김경선 장로(동부천동성) 총무 조성건 장로(정인) 부총무 오성건 장로(동두천낙원)
서울강북장로회 최석기 회장과 임원들 

서울강북노회장로회 제24회 정기총회가 10월22일(토) 도성교회서 열렸다. 제1부 개회예배는 선임부회장 최석기 장로 인도로, 기도 전회장 한안술 장로, 성경말씀은 서기 채태봉 장로가 마태복음 3장 13-17절을 봉독했다.

Like Us on Facebook

13.이때에 예수께서 갈릴리로부터 요단강에 이르러 요한에게 세례를 받으려하시니 14.요한이 말려 이르되 내가 당신에게서 세례를 받아야 할 터인데 당신이 내게로 오시나이까? 15.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이제 허락하라 우리가 이와 같이 하여 모든의를 이루는 것이 합당하니라 하시니 이에 요한이 허락하는지라.

16.예수께서 세례를 받으시고 곧 물에서 올라오실 때 하늘이 열리고 하나님의 성령이 비둘기 같이 내려 자기 위에 임하심을 보시더니 17.하늘로부터 소리가 있어 말씀하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하시니라.

특별찬양은 강북노회 ‘익투스장로중창단’이 ‘내 평생에 가는 길’을 찬양했다. 설교는 도성교회 김혜수 위임목사가 ‘하나님의 뜻을 구하는 자’ 제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서울강북노회장 안창호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제 2부 축하순서는 총무 성중환 장로 사회로 회장 류철수 장로의 개회사에 이어 전장연 회장 류재돈 장로가 류철수 회장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격려사를 했다. 서울강북노회 노회장 안창호 목사도 격려사를 했다.

강북지역 장로회 회장 김진호 장로, 서울서북노회장로회 회장 김대웅 장로, 서울강북노회 남선교회 회장 박재순 장로가 축사를 했다. 총무의 광고, 장로회가 제창, 참석회원 기념촬영 후 2부 순서를 마쳤다.

제3부 회무처리는 회장 류철수 장로 사회로 진행되었다. 회무를 위한 기도 전회장 김찬묵 장로, 서기 채태봉 장로의 회원의 출석 확인, 류 회장의 개회선언, 전회장 소개 및 인사 신입회원 회원소개, 도성교회 당회원 인사, 회의순서 채택, 전회의록 보고 사업 및 경과보고 강북장로회 산하 산악회 회장의 보고, 각 분과위원회 보고 및 감사보고와 결산보고를 했다. 

임원개선은 시찰을 대표한 전회장 등이 자동 승계하는 회장 및 선임부회장과 부회장 감사 등을 협의하여 보고하고 총회는 그대로 받았다. 신구임원 교체 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은 보고서 대로 받고 기타 안건은 임원회로 위임하고 신임회장 최석기 장로 기도로 정기 총회를 폐회했다.

서울강북장로회총회 참석장로회원들 

선출된 서울강북장로회 회장 및 24회기 임원

회장 최석기 장로(도성교회) 직전회장 유철수 장로(주내) 수석부회장 김형태 장로(주하늘) 1부회장 안소연 장로(신성북) 2부회장 정성철 장로(성북중앙) 3부회장 정화립 장로(수유동) 4김경선 장로(동부천동성) 총무 조성건 장로(정인) 부총무 오성건 장로(동두천낙원)

서기 방영덕 장로(송천) 부서기 박재순 장로(녹양) 회록서기 이성철 장로(삼양제일) 회록부서기 김종학 장로(미광) 회계 고형진 장로(신성욱) 부회계 김갑춘 장로(동성) 감사1 박영규 장로(의정부영락) 감사2 정의철 장로(동두천) 협동총무 4명 임영식 장로(동두천동성) 노명석 장로(주내) 이연우 장로(주내) 채태봉 장로(성북중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