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도 마음도 추운 사람들의 친구들
상태바
몸도 마음도 추운 사람들의 친구들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2.12.2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사랑재단(이사장 김승학 목사)과 평내교회(담임 권성호 목사)의 사랑의 쌀 후원을 통해 서울역 노숙자, 마포구 대흥동과 주변의 쪽방촌과 독거어르신께 성탄 쌀 선물 등 후원자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따뜻한 밥사랑 잔치와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독거 노인들과 함께 하는 성탄 나눔잔치

“월드뷰티핸즈와 해돋는 마을, 쪽방촌과 독거어르신께 크리스마스 밥사랑 선물전달식”

Like Us on Facebook

쪽방촌 독거노인을 비롯한 거동 불변한 어르신을 섬기는 (사)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신한대교수)와 (사)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 신생명나무교회)은 (사)함께하는 사랑밭(대표이사 박희철)과 공동으로 주최하고, 기독교감리회 남선교회경기연회연합회(회장 이종탁 장로) 주관으로 12월 21일(수) 엘드림노인대학에서 쪽방촌과 독거어르신 초청 크리스마스 사랑의 밥사랑과 선물 전달식을 갖고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장헌일 목사는 “우리 인생 최고의 선물인 예수님께서 가장 낮은 곳으로 오셔서 외롭고 힘든 어르신들께 영생의 소망을 주셔서 감사하며 희망을 잃지 않고 더욱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지를 주어 팔은 돈으로 '성탄헌금'하는 독거 할머니 

이날 깜짝 산타클로스가 된 최에스더 회장(교수,사회복지사)은 “가난하고 소외된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섬기는 소셜서비스 전문 NGO기관 월드뷰티핸즈가 성탄절을 맞아 소외되고 외로운 어르신께 밥사랑 밥퍼사역과 뷰티서비스를 통해 삶의 의욕과 희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종탁 회장은 “오늘이 올해 들어 가장 추운데도 많은 어르신분들께서 오셔서 사랑의 밥퍼 봉사로 섬기게 되어 기쁘다며 더욱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잔치는 부회장 채병선 장로, 회계 이종의 장로, 구 훈 장로(자원봉사단장), 장민욱 사무국장(월드뷰티핸즈) 최세연 사무국장 최세진 영양사 이상신 반장을 비롯한 신한대 자원봉사자 대학생들이 거동 불변한 어르신께 직접 방문하여 선물을 전해 드렸다.

외로운 노인들의 마음도 몸도 따뜻하게 섬기는 (사)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 신생명나무교회) 

특히 국제사랑재단(이사장 김승학 목사)과 평내교회(담임 권성호 목사)의 사랑의 쌀 후원을 통해 서울역 노숙자, 마포구 대흥동과 주변의 쪽방촌과 독거어르신께 성탄 쌀 선물 등 후원자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따뜻한 밥사랑 잔치와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마포구 대흥동에 소재한 (사)월드뷰티핸즈, (사)해돋는 마을 엘드림노인대학은 매주 밥퍼 사역과 함께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하여 다양한 강의와 치매예방 및 어르신 일자리 사업과 대흥동과 함께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의 고독사제로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