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대 부설 '평대원'동문 서울강북노회서도 활동
상태바
장신대 부설 '평대원'동문 서울강북노회서도 활동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3.03.26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회장 김경웅 장로는 취임 인사를 통해 '저는 우리 평우회가 기쁨이 넘치는 믿음의 공동체를 되도록 노력하고, 평대원 신입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겠다' 고 회장 취임인사를 했다.
서울강북노회 평우회(평신도교육대학원동문) 제5회기 정기총회

3월 25(토)오전11시 주하늘교회(이정원 목사 시무)에서 서울강북노회 평우회(평신도교육대학원동문) 제5회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제1부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김경웅 장로가 인도하고, 직전회장 박영대 장로가 개회를 위한 기도를 했다. 성경말씀은 서기 김영수 장로가 느헤미아 3장1~2절을 봉독했다. 
'그 때에 대제사장 엘리아십이 그의 형제 제사장들과 함께 일어나 양문을 건축하여 성별하고 문짝을 달고 또 성벽을 건축하여 함메아 망대에서부터 하나넬 망대까지 성별하였고 그 다음은 여리고 사람들이 건축하였고 또 그 다음은 이므리의 아들 삭굴이 건축하였다'.이정원 목사(주하늘교회)는 '그 다음은?'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과 민족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헌신적인 분담' 의 연합사역의 모습을 소개하고, 이정원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총무 박재순 장로가 광고하고 전체 기념촬영을 했다.

Like Us on Facebook
이임하는 직전회장 김찬묵 장로가 신임회장 김경웅 장로에게 축하 인사를 하고 있다  

제 2부 회무처리는 회장 김찬묵 장로 사회로 진행하고 회장이 개회사를 했다. 개회기도는 전회장 이철웅 장로, 축사는 서울강북노회 남선교회연합회 회장 오성관 장로가 하고, 기타 보고를 받고 회무처리를 하고, 임원개선을 통해 선출된임원은 

회장 김경웅 장로(평대원 5기) 수석부회장 한인화 장로(평대원 15기) 부회장 이정수 장로(평대원 14기) 이형철 집사(평대원 19기) 김정남 장로(평대원 17기) 최석기 장로(평대원 22기) 정성철 장로(평대원 22기) 감사 김영수 장로 (17기) 신지형 장로 (19기) 

총무 박재순 장로 (25기) 부총무 임영식장로 (29기) 서가 조병국 장로 (23기) 부서기 조성건 장로 (32기) 회계 고형진 장로(23기) 부회계 이남규 장로 (27기) 

신임회장 김경웅 장로는 취임 인사를 통해 '저는 우리 강북연 평우회가 기쁨이 넘치는 믿음의 공동체를 되도록 노력하고, 우리 강북노회 평대원에 입학하는 신입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겠다' 는 회장 취임인사를 했다.  청운교회는 매년 2명씩 추천하고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