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언론 "김정남 살해 용의자 여성 1명 추가 체포"
상태바
말레이시아 언론 "김정남 살해 용의자 여성 1명 추가 체포"
  • 이유지 기자
  • 승인 2017.02.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해 후 도주 여성 용의자 2명 모두 체포
▲ [북한 김정남 피살 용의자 여성 CCTV 포착]북한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의 이복 형 김정남 피살 사건과 관련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 CCTV 영상에 포착된 한 여성. <사진제공=더스타 홈페이지 캡쳐> 2017.02.15 포커스포토 photo@focus.kr

(서울=포커스뉴스) 김정일 전 북한 국방위원회 위원장의 장남이자 김정은 현 북한 노동당 위원장의 이복형인 김정남이 지난 1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독살된 가운데, 말레이시아 경찰이 두번째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밝혔다.

Like Us on Facebook

현지 언론 더 스타 등은 16일(현지시간) 탄 스리 칼리드 아부 바카르 경찰 수사팀장으로부터 전날(15일) 베트남 여권을 소지한 29살 여성 도안 티 흐엉을 김정남 살해 혐의로 체포한데 이어, 추가로 1명의 용의자를 체포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김정남 살해 후 용의자 여성 2명은 택시를 타고 도주했다. 첫번째 용의자는 CCTV에 포착돼 15일 공항에서 비행기에 탑승하려다 체포됐으며, 이번에 체포된 용의자의 신병에 대해선 아직 공식 발표된 바 없다.

말레이시아 경찰은 이 여성들이 남성들로부터 사주를 받아 김정남을 살해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정남은 지난 13일 오전 9시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항공편을 이용해 마카오로 가려던 중, 여성 2명에게 독침을 맞고 살해됐다. 본사 협약 포커스뉴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