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교육원 제18회기 임원수련회
상태바
한국장로교육원 제18회기 임원수련회
  • 박동현기자
  • 승인 2017.05.13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들은 제이드가든에서 조각상과 수목원을 거닐면서 하나님이 창조하신 꽃에 취해 휴식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 한국장로교육원 임원수련회, 사진 1 남이섬 (사진제공 13기총무 이상풍 장로)

한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 임원수련회가 5월12일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과 제이드가든에서 진행되었다. 종로5가 기독교연합회관 앞을 09시에 추발하여 남이섬에 도착하여 한적한곳에서 수석부회장 김흥수장로 인도로 도착예배를 드렸다. 기도 부회장 조좌영 장로, 성경 마태복음 10장43-45절을 회록서기 권화영 장로가 봉독했다.

Like Us on Facebook

회장 점삼득 장로는 본문을 인용하여“섬기자” 제목으로 장로교육원 임원들은 더욱 섬기는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서기 조한원 장로가 참가자 소개를 하고 총무 김용환 장로가 일정광고를 했다.

▲ 한국장로교육원 임원수련회, 사진 2 제이드 가든. 사진제공 13기 총무 이상풍 장로 

임원들은 담소를 나누며 남이섬을 투어를 한 후 예약되어 있는 식당으로 이동, 식사 후 이번에는 제이드가든으로 옮겨 조각상과 수목원을 거닐면서 하나님이 창조하신 꽃에 취해 휴식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장로교육원총동문회의 예정된 주요 사업은 8월31-9-1일 일정으로 안동지역 기독교유적지를 돌아보며 세미아를 가질 예정이며, 9월23일(토) 서울망원유수지 운동장에서 총동문 체육대회를, 12월11일(월) 송년모임을 예정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