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주) 협동그룹 서울사무소 개소 감사예배
상태바
<동정> 주) 협동그룹 서울사무소 개소 감사예배
  • 박동현
  • 승인 2015.07.02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교회관 409호에 제품 전시장 마련
▲ 협동그룹 서울사무소 전시 상품

7월2일 오전10시 한국기독교회관 409호에서 주)협동그룹 서울사무소 개소(開所) 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인도는 이요한목사(충신교회 부목사) 인도로 박계균장로 기도(전장연회장)에 이어 이전호목사(충신교회 담임)의 이사야 54:2절 본문으로 “네 장막을 넓히라” 는 메시지로 사업장을 축복했다. 2부는 이승용상무(순천세광교회장로) 사회로 회장 이월래장로(오너)의 회사 소개 및 인사가 있음 후 사장 최내화장로의 인사가 있었다. 폐회기도는 최호철장로(평신도교육대학원 이사장)가 했다.

Like Us on Facebook

이 회사는 1970년 전남순천에서 이흥래장로(현 러시아선교사)형제가 "순천스텐레스공업사"를 창업하여 함께 운영하다 동생인 이월래장로에게 맡기고 이흥래선교사는 러시아 선교사로 갔으며, 현재 러시아 장신대와 치과병원 운영과 러시아 전역에 110개 이상의 교회개척을 했으며 다수 교회가 재정 자립했다, 현지 러시안 일만 명 이상을 제자화 한 결실을 거두고 있다.

동생 이월래 회장은 사업목적이 선교지원에 있다 할 만큼 적극적으로 러시아 선교를 돕고 있다. 이 회사는 2000년에는 생활용품을 일본에 수출을 시작했으며, 현재 국내는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홈풀러스, 현대백화점 등에 입점해 있다. 2010년 이후는 중국, 중앙아시아, 러시아 등에 수출을 늘렸고 2014년에는 500만불 수출탑 수상을 했으며 올해는 쿠웨이트에 수출을 시작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