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사랑재단 사랑비전대회, 인천 소외 이웃 20명에 지원금전달
상태바
국제사랑재단 사랑비전대회, 인천 소외 이웃 20명에 지원금전달
  • 유영대 기자 (국민일보)
  • 승인 2015.07.1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4년 고(故) 영곡 김기수 목사 등 교계 지도자들이 설립한 국제사랑재단은..

▲ 국제사랑재단 임원들이 20일 인천 동춘교회에서 열린

Like Us on Facebook

‘제8회 사랑비전대회’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격려하며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국제사랑재단 임원들이 20일 인천 동춘교회에서 열린 ‘제8회 사랑비전대회’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격려하며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국제사랑재단(총재 김삼환 목사, 대표회장 김영진 장로)은 20일 인천 연수구 용담로 동춘교회(윤석호 목사)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한 ‘제8회 사랑비전대회’를 개최했다.

2008년부터 매년 사랑비전대회를 개최해온 국제사랑재단은 올해 수혜지역을 인천으로 정하고 이날 구청 등이 추천한 차상위 계층 및 극빈층 환자 20명에게 총 10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재단 이사장 이승영(새벽교회)목사는 마태복음 11장 29∼30절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기독교 신앙인부터 소외 이웃을 정성스레 돕는 참된 예수 사랑을 실천하자”고 권면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격려사에서 “구청 살림과 정책결정, 인사 등을 할 때마다 기도하는 교회 장로”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한다는 말처럼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힘쓰시는 재단과 동춘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동춘교회 수요여성예배 찬양단인 아이노스 찬양팀이 경배와 찬양 순서를 인도했고, 동춘콰이어 단원들은 ‘거룩한 주’를 찬양해 분위기를 은혜롭게 이끌었다. 재단은 북한 구호 동참을 호소하는 특별영상도 상영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